slither.io

Imangi Studios

설치하기
추천하기
업데이트 크기 설치수 현재버전
2016년 10월 05일 100,000,000 - 500,000,000
카테고리 조회수 추천수
액션 4,667 13

slither.io 설명글

  • Play against other people online! Can you become the longest player?

    If your head touches another player, you will explode and then it's game over. But if others run into YOU, then THEY will explode, and you can eat their remains!

    In slither.io, you have a chance to win even if you're tiny. You can swerve in front of a much larger player to defeat them, no matter how big you are!

    Download now and start slithering! Good luck!
  • 설명글 더보기

slither.io 동영상 & 스크린샷

slither.io 구글플레이 댓글들

  • Woosu Jo / ★★★★★
    와 탱크키우기랑은 정반대네 이건 실력이니까 저이거 67800 1등가는데 너무쉽다. 컨트롤 반전이있음. 만약 어려우시면 유튜브에 슬리더리오 초고수 라고치면 많이나옴 그능력보고따라하삼
  • 다지한 / ★★★★★
    진짜 좋은데.. 저가 다른지렁이를 죽여서 세포얻어서 먹고있는데 딴지렁이들이 자꾸와서 다먹어요.;; 글고 먹고있을때 갑자기 빠른속도로 뛰어들어서 저죽이고 세포다 먹고 짜증나서 진짜...;; 제가죽인 지렁이 세포는 나만먹슬수있는 기능을좀많들어주세요ㅠ
  • 김윤정윤정 / ★★★★☆
    부드러운 솜사탕 이 지렁이키우기게임은 렉도 이제얼마없고 서로 경쟁하는마음이 치열해요!그래서 정말 재미있어요!정말 최!고!!이게임 제작자님이 머리가 엄청 좋으시네..앞으로 구글플레이게임 재미있는 게임들 많이많이 만들어주세요-제작자니과구글플레이스토어님께-
  • 솔비TV 심-솔 / ★★★★☆
    다지한님 그건 다지한님이 빨리 먹으셔야 되여! 완전 꾸르잼 별 1000개도 줄것같운 게임 입니다! 제작진님 감사합니다! 여러분 이게임 해보세여 완전 재밋습니다! 취향에 안 맞는 사람들은 댓글도 남기지 마시고 별도 남기지마세여!
  • 우유 YouTube / ★★★★★
    좋긴좋은데... 하다보니까 3위였거든요..근데 갑자기 죽어서 다세 첨부터 해야됐어요. 그니까 제말은 생명 같은게 2개3개 정두 달려있고 한번 부딫히면 1개 없어지고 또 그렇게 했으면 좋겠어요
  • 디레 / ★☆☆☆☆
    아니;; 이거 뭐에요? 컨토롤 조절하는 거 왼쪽이였다가 왜 오른쪽으로 되나요? 다시 바꾸는 방법을 알려주거나 오류 고쳐주세요. 그것만 되면 정말 다섯개 다 줘도 남을 정도로 좋은 게임입니다
  • 여자이성윤 / ★★★★★
    짱 제밋는데요? 저희 친구 6명인데 같이 헤도 돼겠어요! 병 5게 짱! 유튜브에서도 제밌게 헸는데심심해서 깔았거든요? 햇는데 친구들도 마음에 들었나봐여 ㅎㅎㅎㅎ
  • 초롱 / ★★★☆☆
    제작자님 계속 렉이 걸리네요.. 하하...아니 렉걸리면 게임 못하는거 몰라요? 갑자기 멈춰서 움직이 더니 다른사람 한테 다엿잖아요 렉때문에 멈춰서요...이거좀 고쳐주세요 진짜 고쳐주시면 이게임 다시 시작할 께요
  • TV 해파리クラゲ / ★★★★★
    bb 렉이나 버퍼링이 줄어들었어여! 스킨도 많아졌네요! 근데 가끔 조종키(?)가 안먹힐때가 있어여. 그리고 게임을 너무 쉽게 만들었어여 (이건 좋은 뜻)
  • 천천사 / ★★★★★
    ㅠ-ㅠ 사람들하고 같이 하는것이 재미 있긴 하다만..렉이 걸려서 지렁이가 비비꼬일때가 있습니다.ㅜㅡㅜ그러다가 먹혀버려서..그래도!게임이 간단하고 은근 재미있어서 괜찮습니닷!~
  • 빈들 You Tube / ★☆☆☆☆
    완전 최고 이거 렉걸리고 막 그런 사람은 폰이 썩은거임 난 렉 하나도 안걸리고 좋구만 그렇게 별 한개 주기도 아까우면 니들이 게임 만들어봐라 제작자님이 얼마나 힘들게 만드셨는데 니들도 만들어 봐야 알지 니들이 게임 만들어 봤자 이 게임 개미 눈동자 만큼도 못 따라와
  • BBC - / ★★★★★
    이거ㅋㅋㅋㅋㅋㅋ 울 아부지 나 하는거 보시고 막 "감싸서 죽여!! 아~ 아깝다..ㅠㅠㅠㅠ" 이러시드만 갑자기 "그거 아빠가 해볼래! 아빠 잘할것 같아!!" 하ㅏ시면서 내 폰으로 이거 진짜 열심히..ㅋㅋㅋㅋ 아부지 20분만에 만점 찍으시고 8등 먹으심ㅋㅋㅋㅋ 진짜 추천ㅋㅋㅋ
  • 노아연 / ★★★★☆
    별한개도 아깝다 아니 제가 가고있는데 대쉬가 막알아서 써지고 짜증나게 ㅡㅡ 진짜 최.악이네요 1등했는데 사람들이 갑자기 많아지고 사람도 너무많고 저랑 친구랑 같이 하고싶은데 못하게하고 하..이게임 ㄹㅇ 최악임 별 한개도아까움
  • 06 서아 / ★★★★★
    최고!♥최고!♥최고!♥최고!♥ 제작자님 이런 게임 진~~~~~~~~~~~~~~짜 감사합니다ㅠ그리고스킨 많이추가해주셔서 감사하고요ㅠ이것만 고쳐주셨으면해요 ㅠ뭐냐면..제가 친구하고 하는데..같은맵에서 하고싶은데..pc는 한번 로비로 나갔다가 들어가면 다른맵가잖아요?근데 휴대폰으로할때는 그렇게 안되더라고요..휴대폰조 그렇게 해주실수 있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 연찡 / ★☆☆☆☆
    정말 아깝네요.... 다시 또 꿈틀거리는 오류가 생겼어요....여전히 재미있긴 해요. 여러번 깔았다 지웠다 해보는데, 그 꿈틀거리는 오류만은 안 고쳐지네요. 보통 게임들은 이렇게 하면 오류도 안 나는데...
  • 나이tv 사 / ★★★★★
    짱 진짜진짜 하는 방법도 쉽고 재밌네요. 그런데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위쪽 맵이 살짝 렉이 걸려 지렁이가 마음대로 움직여 버리네요.. 아래쪽 맵은 렉도 안걸리고 할수 있어서 좋네요! 많이 키웠는데 죽었으면 아까운것도 있는데 중독성 있고 시간 때우기 용으로 너무 좋네요! 앞으로도 이런 게임 많이 만들어주세요☆☆
  • # 한유 / ★★★☆☆
    게임 재밌고 완전 좋아요..ㅎㅎ 근데..단점은 제가 죽인애 세포먹을때 다른애들이 오고 나대면서 제꺼를 뺏어먹네요ㅠㅠ이건 어쩔 수 없겠지만..죽어도 원래 길이상태였으면 좋겠네요ㅠ
  • 이영주 / ★☆☆☆☆
    정~~~~~~~~~말 재밌는대 딱 하나만 고쳐주세요.속도 빠르게 하는게 오른쪽에 있어서 오른손잡이인 분은 자꾸 빠르게 돼서 죽는경우가 많이 있네요.이것만 조금 수정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그리고 이 게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김현경 / ★★★☆☆
    다 좋은데요. 제가 112로 했는데 게속 지워지는 거있죠 그리고 왜 게속 제가 지렁이 한테 붙지도 않는데 어이없게 게속저에게 붙어요 기분나빴다면 죄송해요.????그리고 평가해주세요 위견듣고싶어요 꼭요 그럼 고맙게 습니다.????
  • NUKEx NEV / ★★★★☆
    반응속도가 손가락을 따라올 수 없을 정도로 느린데 이건 롤 핑폭이랑 느낌이 비슷하네요. 참; 판정은 또 왜이렇게 넓죠
  • / ★★★★★
    이거뭐임 ( 제목은 바꾸어어요) 별 하나주는 사람 뭐임?? 이러게 재미는데 어째든 찐짜 핵꿀잼 제작자님 화이팅!!!ㅎㅎ 이러게 올려는데요 뭐 지금도 그러지만 제가 오늘 하다가 불편하고 또는 짜쯩 나서 올려드려요 재작자님!! 이건 꼭 고쳐주셔음 함니다!! 제가 이 게임을 하다가여 그 뭐눌르면 빨라 지면서 지렁이 몸이 줄어들자나요! 그걸 눌르지도 않아 는데 갑자기 빨리가면서 몸이 줄드래요 제가 몸이 작아더라면 괜찮아죠 근데 제가 정~말!! 무~지 커거든여!!!!! 점점 몸이 작아지다가 몸크기 반절로 줄더니!! 죽어어요‥!!!이 점이 불편해서 올림니다 꼭꼭 고쳐 주세요!!!!부탁 드림니다!!!
  • young lee / ★★★★★
    큰지렁이 큰지렁이가 작은지렁이를말아가지고기절시켜요진짜저런사람나쁜사람이네나아까전에큰지렁이가너무커서부디쳤어요이것만고쳐주세요중간만
  • 이상현 / ★★☆☆☆
    진짜 다 좋은데 ... 제가 갤럭시 노트5를 씁니다 근데 게임을하면서 렉걸리는날도있고 안걸리는날도있어요 이거 렉걸리는점 해결할수있나요? 해결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ㅠㅡㅠ
  • / ★★☆☆☆
    중독성 게임 근데 이거하는데 가두리 않하는게 나을걸요? 왜냐면 가두리하면 다른 콩고물들을 못먹고, 시간이 오래걸려요, 그래서 저도가두리 않해봤는데 랭킹2255까지 됐어요ㅋ
  • 신선정 / ★★★★★
    ..... 게임은 재밌는데요.. 어떻게 하면 죽고 어떻게 하면 죽일 수 있는 건지... 게임 방법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제가 4위까지 갔었는데 죽었어요..... 다른 사람이 그까지 올라갈 때까지만 4위에 이름 좀 올려주시면 안 되나요.....? 4위까지가서 죽으니까 짜증나고 기분도 나쁘네요..... 별 1개 줄려다가 2개 줍니다...
  • / ★★★☆☆
    아 광고좀;내폰 s7인데 막 광고때매 렉걸림.2등까지 왔는데 렉걸려가지고 쥬금.렉만 없애면 5개.그리고 하고있는데 광고화면이 가림..문제좀:;;
  • 봄유딩 ᄀ. / ★★★★☆
    다지한 님 원래 이렇게 하는게임인것같아요! 글구 저도 다지한님이말씀 하신것처럼 한다구요! 기분나쁘셨다면죄송합니다: (
  • 재루 YouTube / ★★★★★
    저가 1등이 됐는데 작은애를 먹을려고 하다가 먹혔어요 그래도 재밌네요그리고 게임이 자꾸 튕기네요 랙도걸리고요 내가 지렁이 죽은거를 먹고있는데 작은지렁이가 스피드랑 쓰면서 먹었어요 진짜짜증나요 ????렉도 계속 이어서 걸리고요
  • 쭈야 / ★☆☆☆☆
    광고가 너무많은것같네요 광고가한번끝나면 한번나오고 계속 한번죽을때마다 한번이나오니 정말 싫어요 그래도 재미있으닌깒... 조금많 있었어도.. 최고일탠데. .. 아쉽네요... 저만많이나오는건가요?
  • TV 채널 ! 이호 / ★☆☆☆☆
    지한님에게 하는말 그기분 이해합니다 하지만 지렁이 키우기는 전쟁하는 게임입니다. 기능을 추가할순 없을거같습니다. 전쟁하는 게임은 뺐고 죽이는 게임인데 그걸 수정해 달라고 한다면 불가능할거같네요 정 자신만먹고싶다면 제작자분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 박소현소현 / ★☆☆☆☆
    솔직히 별하나주기아까움 아니 제폰이 갤럭시A8인데 가끔 다른게임보면 막 렉걸린다는 것도 안 걸리는데 이것만 렉이걸리고 죽은거 먹으려고해도 안움직임
  • 공인영 / ★★★☆☆
    제작자 좀비충 제작자님 ads.io에요?왜 한판할때마다 광고가나와요!그런데 왜하필이면 좀비광고죠!!이거 다고치면 별점 5개로 다시드릴께요
  • 한지원 / ★★★★☆
    .. 업데이트하면서 버벅임이 없어졌다는 말에 다시 깔아보았으나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네요. 오히려 더 심해진 것 같습니다만
  • 김채하 / ★☆☆☆☆
    제가 짱 큰거 죽여서 세포 먹을려는데 막 와서 뺏어 먹고 빠른 정신 없는 지렁이 와서 빼서 먹는것도 얼만데 죽이고 짱컸는데... 그리고 막 아무것도 안 눌렀는데 빠른 거 되어서 먹이 반에반에반을 먹어요... 이 점은 꼭 업그레이드 해서 고쳐주시길 바랍니다. 아직도 분하네요.ㅠ.ㅠTT
  • 전지윤 / ★☆☆☆☆
    아니 지렁이를 제가 죽였는데 그 세포를 다른 지렁이들이 다 먹어버려요 저 이거 2등까지 가는데 다른 얘들이 제꺼 뺏어먹어가지고 1등 못감. 그것빼곤 최고! 삭제하지마세요 그리고 먹이 뺏어먹는 사람들 신고할수있게해주세요
  • 뉸솔 YouTube / ★★★★☆
    아진짴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짐짜커져서 애들 다먹고있는데 갑자기렉걸려서 다죽음ㅋ 폰은 갤s7인뎈ㅋㄱㄱ 폰ㅇ이 장애는아니고..댓글보니 렉 많다는데 렉만줄여주면 재밌는겜이네요
  • 핀상어 / ★★★★☆
    완전 최.악 아니 이거 좀 동그랗게 돌려고하면 렉걸리고, 안돌아지고, 그리고 막 대쉬도 잘 안써짐;;진짜 최악이다 별하나 주는것도 아깝
  • 조영희영희 / ★★☆☆☆
    좋음???????? 진짜재밋는데요 제가103635갔었는데 더클수있었는데 제가죽이는거 다른사람이다먹어서 1위에서 순위에뜨지도않아서 좀 빡쳤거든요 자기가 죽인것은 자기만먹을수 있게해주시면 안될까요
  • / ★★★★☆
    이경민 재미있지만 조금 노잼 그다음에 사람들 버그 이용해서 나 1초 만에 죽임 그래서 그거만 고쳐주면 완전 꿀잼 ....ㅋㅋㅋ ㅎㅎ
  • / ★★★★☆
    렉 좀 고쳐주세요 300명때는 괜찮은데 400명 500명부터는 렉이 겁나많이 걸려서 고개도 잘 안돌아가고 갑자기 지렁이가 멈추더니 계속 죽어요. 이거 하지마 진짜, 진짜 스트레스 받아;;;

액션 카테고리 안에 다른 앱

이 앱을 추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