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 탈출 게임

hap Inc.

설치하기
추천하기
업데이트 크기 설치수 현재버전
2016년 08월 13일 23M 1,000,000 - 5,000,000 1.0.2
카테고리 조회수 추천수
캐주얼 게임 2,406 6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 탈출 게임 설명글

  • 엄마가 내 게임을 숨길 수 있었다.
    옷장 안에? 책장에? 소파에서?
    내 게임은 어디에 있습니까?
    아이템을 사용하여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게임'을 찾아 내라!
    그것은 탈출 게임 스타일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사용하는 방법
    항목은 드래그 앤 드롭에 사용될 수있다.

    hap inc
    http://app.hap.ne.jp
    https://twitter.com/hap_inc
    I'm making a game with only one person.
  • 설명글 더보기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 탈출 게임 동영상 & 스크린샷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 탈출 게임 구글플레이 댓글들

  • Google 사용자 / ★★★☆☆
    [국내1위 생방송 카지노 게임 10년운영] 주 소 ???? Μ K 3 1 3 . C ο M ???? 체 험 무 료 grthyjuyshtt4rqe fghsgrwfddghjtuya wgergwsfdbghjtyy5a wrgarwfsdgbnhdjya rwhgsarwgfdhsw3aw rtsawtgsfdghjry5ya wrearwghyrsa4tegrh 페이지 왜 안되는지. 업뎃 1@분째 삭제 다시 설치 삭제 다시 설치... 제가 뭘 했길래 grthyjuyshtt4rqe fghsgrwfddghjtuya wgergwsfdbghjtyy5a wrgarwfsdgbnhdjya rwhgsarwgfdhsw3aw rtsawtgsfdghjry5ya wrearwghyrsa4tegrh 갑자기 접속이 안되더니 grthyjuyshtt4rqe fghsgrwfddghjtuya wgergwsfdbghjtyy5a wrgarwfsdgbnhdjya rwhgsarwgfdhsw3aw rtsawtgsfdghjry5ya wrearwghyrsa4tegrh 차단된계정이라고 grthyjuyshtt4rqe fghsgrwfddghjtuya wgergwsfdbghjtyy5a wrgarwfsdgbnhdjya rwhgsarwgfdhsw3aw rtsawtgsfdghjry5ya wrearwghyrsa4tegrh 뜨는건가요? 쓴것도아니고? 재미있게 플레이하던 감정이 싹 사라지려고하네요 광고에비해 관리가 공지없이 grthyjuyshtt4rqe fghsgrwfddghjtuya wgergwsfdbghjtyy5a wrgarwfsdgbnhdjya rwhgsarwgfdhsw3aw rtsawtgsfdghjry5ya wrearwghyrsa4tegrh 접속이 안되고 업grthyjuyshtt4rqe fghsgrwfddghjtuya wgergwsfdbghjtyy5a wrgarwfsdgbnhdjya rwhgsarwgfdhsw3aw rtsawtgsfdghjry5ya wrearwghyrsa4tegrh전 grthyjuyshtt4rqe fghsgrwfddghjtuya wgergwsfdbghjtyy5a wrgarwfsdgbnhdjya rwhgsarwgfdhsw3aw rtsawtgsfdghjry5ya wrearwghyrsa4tegrh dghjtukytdyjrth
  • 동글 / ★★★★★
    엔딩을 보니 왜 장르가 장르인지 알겠다. 재미있었다. 기존에 내가 생각하던 것을 활용할 수 없었다. 참신하다고 할 수 있겠다. 일본 특유의 병맛이라고 해야하나? 말 그대로 누를 수 있는 인터페이스는 전부 눌러봐야 클리어가 되는 게임. 아, 너무 어렵다면 공략을 봐서라도 엔딩까진 스스로 가보자.
  • 문지민 / ★★★★★
    제가 이게임을 하는데 마지막 전인29부터 방법을 모르겠어요~!여태까진 열심히 했지만 더 이상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물론 쉬운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29단계 깨는 거 알려주시는 별5개 드리겠습니다. 너무 재밌는데 어렵습니다. 조금만 난이도를 낮춰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김하람 / ★☆☆☆☆
    이게임이 탈출게임인 이유 이게임을 하면서 분명 게임기를찾는 게임인데 왜 이름이 탈출게임일까..생각해봤는데 장르가 그런거일수도있지만 엔딩을 보니알겠네요.. 엔딩그대로해석한다면 게임에 미쳐 문을잠구고 몇년째살다가 정신차리고 방을 탈출한다는 의미도있겠지만 저는 게임으로부터 탈출한다는의미로도해석을했네요.. 쨋든감동적이네요ㅎㅎ
  • 몬탁팬방울빗 / ★★★★★
    엄청 좋아요! 쉬워서 하루만에 다 깰 수 있었어요! 개발자님 창의적이시네요~~ 엔딩도 감동적이고 너무 재밌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지루하지 않았고 또하고 또 해도 재밌을 듯 하네요. 지인들에게도 추천할게요~~ 어린 아이들이 하기 부적절 하지도 않아서 좋고요... 근데 사운드 한국말 번역판 없나요? 어쨌든 너무 재밌었는데 30일 이후 조금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 개발자님 게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힘내세요~~^^
  • 고현석 / ★★★★★
    와 진짜짜증나요 16일에서요 운빨인데 제가운이없능것두인정해요!근데 100번중에 1번은 되야되지않나요?어떻게1번이안되요?그래서최악입니다 깔지마세요 시간만낭비해요
  • 장지원 / ★★★★★
    다깼음 쉽네요.이거1시간만에깼어요.ㅋㅋ.그리고이거어려워하는부분있는분들네이버에'엄마는게임을숨겼다00'이라고치세요.00은자신이어려워하는단계레벨을숫자로쓰면되요.그리고뒤에레벨이라고는쓰지마세요.그리고이거너무쉬워서단계는100단계까지있으면좋겠어요.저깜짝놀랐어요.하루만에다깨서.그리고한시간밖에안됐는데다깨서.ㅠㅠ
  • TV 수룡 / ★★★★★
    와ㅠ엔딩 히든엔딩지려요. 재밌는게임감사합니다.이거 엄청쉬운데 사람들은 어렵다고 불만하는사람망ㅎ네요이거 머리좋으면 1시간않에깸 져처럼ㅎㅎ
  • 람알 / ★★★★☆
    ❤ 너무 재밌어요!! 근데 너무 빨리 끝나서 아쉽네요 ㅠ 고현석님 그리고 그건 님 운빨이지, 운영자님 잘못이 아닌데, 왜 님 잘못을 운영자님 잘못으로 돌림? 여러분, 고현석님 말 듣지말고 꼭 플레이해보세요! 16단계 깨려면 마술사 모자를 클릭해야 되거든요;;
  • 정새은 / ★★★★☆
    완전 재밌는데 18일 때 어떻게 닌텐도가 ' 얻는지 도저히 모르겠어요. 16일도 애먹어서 깼는데 ㅠㅠ 누가 아심 알려주면 감사하겠습니다. 글고 16닝 운이 이니라 모자에 있는 거 예요.
  • / ★★★★★
    제니 아주 조아요!그런데 제가 머리가 나빠서 그런지 23단계를 못 깨갰어요ㅠㅠ고쳐달란 건 아녜요...ㅋ왜나면 제가 머리가 나쁜거니까 ㅠㅠ왜 난 바보일까?나 자신을 원망ㅋㅋ
  • 민트 초코 앤 / ★★★★★
    별하나더드릴수있지만.. 안녕하세욧 전 이게임을오늘 사용해보았습니다.너무좋은데욧~!!그런데 별하나가없는이유는7단계부터힌트가없고요 재미없습니다ㅠㅠ앞으로 만들 단계는 꼭 힌트가있게 해주시면 감사할것 같습니다.
  • Dz Kim / ★★★★★
    운빨이라하는분은 처음부터다시하길 권할게요 게임이 상상못할 말그대로 사차원적인 게임이었어욬ㅋ 물론 엔딩은 또 달랐지만요.. 여튼간에 재밌네요 이거 운빨이아니라 머리쓰는거에요 그리고 스포일러는 되도록 하지마세요~
  • 마룽 YouTube / ★★★★☆
    진짜 재밌고,마지막에 진짜 울뻔ㅠㅠ 그래도 정말 재밌어요 여러분들!악플 신경쓰시지 마시고 이 게임 한번 해보세요!저 사실 게임 같은 것 별로 좋아하지 않는뎁,이건 진짜 넘나 완쩌언! 리얼리 졸잼이에요!!!(죄송합니다ㅋㅋ 그래서 함 여러분들도 꼭!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 최소율 / ★★★★★
    너무재미있는데 재미없다고한사람 이해안됨 자기가 실력이 부족한거고 못찾은아이템 이있을수있는데 이건 운이 좋고 나쁘고에 상관없음니다. 저는 이거 조금어렵기도한데 너무 재미있게하고있어요.
  • 채혜진 / ★★★★☆
    짧고 굵게 하기 좋은 게임 스테이지 적다고 하는분들도 계시지만, 너무 길지 않은 스테이지로 끝냄과 동시에 마지막 게임중독을 예방하자는 캠페인성 스토리가 잘어우러진거 같아요. 전 재밌게 잘 했습니다. 저 또한 마지막은 진짜 예상치 못했고 게임에서 이런 감동받아보긴 처음이네요.
  • ᄋᄉᄋ풀싹 / ★★★★★
    이주혁님 말이 맞아요ㅠㅅㅠ 정말 마지막엔 강동적입니다.. 울뻔했어요ㅠㅅㅠ 제작자님 감사합니다.. 다음편도 만들어 주셨으면합니다.. 갑자기 엄마께서 그리운마음이 들어요ㅠㅅㅠ 아 슬프다ㅠㅅㅠ 강동적.. 으하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국 울게되었다구한다... 감동적이어서.) 으.. 저가 이걸 몇번이나봐도 감동적인게 뻔한느낌(?) 이 나요ㅠ 으하앙ㅠㅅㅠ 다음엔 말소리 안들리고 영상 자막으로 한글하고 음악추각하고 영화 만들어주세요ㅠㅅㅠ 으하앙ㅠㅠ 부탁ㅠㅠ(울먹) 합니다ㅠㅅㅠ 감동적이에요ㅠㅅㅠ(울먹..)ㅠ
  • 김규원 / ★★★★★
    궁금 정말궁금하네요! 7단계에서 뭔 발톰깎이가? 나오는데 그거 하나로 3대의 자전거를 어떻게 멈추라는거죠? 아는 분이나 제작자님 어떻게 활용하는지 알려 주세요! 제발요!
  • 배봉훈 / ★★★★★
    고현석님 그거 운과 저언혀 상관없습니다만? 끝까지 엔딩봤는데 재밌네요. 처음에 이게왜 탈출게임인지 몰랐는데 엔딩보니 알겠네요 앞으로 이런작품 많이 만들어주세요
  • 홍현진 / ★★★★★
    신박하고 재밌어요! 마지막 감동까지ㅋㅋㅋ 스테이지가 적은게 유일하게 아쉽네요 업뎃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그리고 밑에 16스테이지 말씀하신분.. 운이 없는게 아니라 잘못 찾으신거에요ㅎㅎ
  • 샌즈 / ★★★★★
    저도 게임중독돼서 방문잠그고 4일동안 방안에서만 지내다가 끝내 엄마가 "있니?" 했어요 그때방문 열고 죄송하다고 하다고 했어요 그때제가 막울면서 죄송해요만 반복했어요 그때만 생각하면 울컥해요 ㅠㅠ
  • 슈시 슈슈, / ★★★★★
    진짜 엄마가 너무 웃기게 숨어있는데?ㅋㅋ 아니...엄마가 닌자도 아니곸ㅋㅋㅋㅋ맨 마지막은 감동 스토리..ㅠ맘:드디어 방 밖았으로 나왔구나..ㅠ나:ㅠ^ㅠ네..ㅠ근데 몬 게임을 도리앗도리앗 하면서해?ㅋㅋ
  • 조재범 / ★★★★★
    18,16,15,11공략법 11:폭탄이터질 때까지 가다린다.15:돌을 2개만 내려놓고 다 줍는다.16:컵은 낚시다. 모자에 있다.11:새를 피하서 병을 깨뜨려라.
  • 네코키티 / ★★★☆☆
    근래에 한 탈출게임 중에 제일 재밌었어요! 제 기준에서는 난이도가 적당해서 가볍게 하기에 좋았고 엔딩이 엄청 기억에 남아요ㅠㅠㅠㅠ! 각 스테이지마다 제작사 특유의 센스가 느껴져서 재밌게 플레이했어요~♡
  • ha nee jung / ★★★☆☆
    트릭도 참신하고 다른탈출게임과다르게 공략이 필요없음 영어는 번역기 돌리면 되고.. 각스테이지마다 생각지못한 발상으로 깨야함ㅋㅋㅋㅋ엔딩보고 찡함.. ㅠㅠ
  • 한국인 / ★★★★★
    스테이지가 너무 적음 1시간인가 30분인가 깔고 바로 다 깸... 스테이지가 너무 적어서 아쉽다. 신박해서 좋았지만 랜덤 모드는 너무 중복이 많아 랜덤이 아니라 다시 처음부터 복습하는 기분이였다.
  • 반감기챤 / ★★★★★
    게임이 되게 신선하고 재미있네요!! 게임성 자체는 굉장히 신박하고 재치있어요 그런데... 스테이지 수가 좀 부족한건 많이 아쉽네요ㅠㅠㅠ 이후 업데이트에는 한 스테이지 100까지는 늘어나 있길 바래요!!
  • MORI TV 모리 / ★★★★★
    무슨 게임이 사차원이얔ㅋㅋㅋ 엄마가 우물에서 튀어나오고 엄마가 장농에 숨어있고 야구 성공했다고 하늘에서 게임기 떨어지고 할배한테 목걸이 걸어줬다고 공중에 뜨고 이게 뭐야?
  • 김성열 / ★★★★★
    네 설명 드릴께요 7일은 압정얻으셔서 까신다음 다시 터치해서 회수하시고 고요 16? 일은 모자에 있답니다 또 23일은 돋보기?를 획득하셔서 좌측 아랫부분에 게임기 있습니다
  • 안빈 / ★★★★★
    좋은게임 처음에는 아 노잼이겠다했는데 쫌병맛이기도하고ㅋㅋㅋ재밋게 30까지왔는데 마지막에 진짜 감동했어요 게임을 그만하라는 캠페인 같은느낌도있었고 좋은게임이예요 한번다해보세요 IQ도 높일수있어요
  • 인다 / ★★★★★
    꿀잼 댕댕꽃님 감사합니다!!덕분에 클리어 했어요!!!!ㅎㅎㅎ(맘빅빅님 7단계 깨셨나요? 일단 압정으로 자전거 다쓰러뜨리고 다시 압정 터치하시고 얻으시고 장롱터치해서 게임 클리어~~)
  • 유승혜 / ★★★★★
    강추합니다 게임 중에는 어이없고 황당한 느낌을 받았지만 나름대로의 재미가 있었습니다. 원래 제가 게임을 잘 못하고 쉽게 질려 했는데 이 게임은 특유의 병맛덕분에 끝까지 다 깰 수 있더군요. 최근 한 게임중에 가장 기억에 남네요.강추합니다
  • 김태연 / ★★★★☆
    진짜 생각못했다 드래곤볼찾기에서 빡종 예상하고 설정창에 드래곤볼놓은거보고 신박하다 느꼈고 야바위판에서 모자는예상했는데 광고창에 있을줄은 몰랐음 진짜 게임 잘만듬
  • 정민서 / ★★★★★
    엄마가게임을숨겼다에서 5단계까지는쉬었는데 하면서 더 어려워지더라고요. 그래서 쉽지가 않있어요. 하지만 재미있는 게임 이었어요. 그리고 재가 생각하던게임이이었어요.앞으로도 재미있는게임이많았으면 좋겠어요.♡♡
  • 장영준 / ★★★★★
    ㅜㅜ 23단계 친구도깨지는대 저만안깨져서 못넘어가고잇어요 삭제햇다가 다시깔앗는대도그래요 빨리해결해요
  • 오승연 / ★★★★★
    마지막너무 감동적이에요.. 게임도너무 신선하고 재밋구요 찾는재미가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울컥했네요 제가 게임에빠져서 못해어나온적이있는데 그때가 기억나네요 제대로 살아보려합니다 감사합니다
  • / ★★★★★
    어떻게 하는거임? 제가 Day7까지 갔는데요, 대체 어떻게 하는건지모르겠어요! 힌트를 봐도 뭔말인지 모르겠는데, 대체 핀을 어디 놓는거에요? 자전거에다 놔도 안놔져요 그래도 재미있긴하네요
  • 김남평 / ★★★★★
    선입견 초토화 우리의 선입견을 초토화 시켜 드립니다 한가지 주의를 드리자면 불이 꺼지는 스테이지에선 밝기를 올리신후 찾으시면 됩니다 그외엔 정말 혼자힘으로 풀어줍시다
  • 김순심 / ★★★★☆
    진짜꿀잼! 그리고 댓글달아주신분 감사해여.그 힌트 보면서 다 깼어여.암튼 진짜 엔딩 감동적이고 울컥했어여.그리고 이거 도티님이 하셨나여?갑자기 그런 댓글을 봐서 궁금하네여.
  • 서보열 / ★★★★☆
    파워레인저 닌자포스 천공의소환닌자 편 등 총 세 차례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있다 있다 파워레인저 닌자포스 천공의소환닌자 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ㅣ 있다 있다 있다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오는, 그 중 하나가 바로

캐주얼 게임 카테고리 안에 다른 앱

이 앱을 추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