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츠크랭크 미러전

Natenai Ariyatrakool

설치하기
추천하기
업데이트 크기 설치수 현재버전
2017년 05월 15일 1,000,000 - 5,000,000 2.0
카테고리 조회수 추천수
아케이드 250 1

블리츠크랭크 미러전 설명글

  • 상대 블리츠크랭크를 먼저 끌어오세요!
    1분동안 적을 많이 끌어온 블리츠크랭크가 승리합니다.
    하나의 핸드폰에서 2명이 대전을 벌일 수 있습니다!

    ▶앱을 삭제하면 데이터가 사라집니다 ㅜㅜ 서버에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준비중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블리츠칼픽 #시스템가동준비완료 #구르는골렘은녹이슬지않아요


    ■■■■ 게임 설명 ■■■■

    ▶블리츠크랭크란?◀
    리그오브레전드의 캐릭터인 블리츠크랭크는 그랩으로 시작해서 그랩으로 끝나는 캐릭터입니다.

    ▶그랩◀
    조준선을 향해 그랩을 날려 상대 블리츠크랭크를 끌어옵니다!

    ▶점멸◀
    적절한 점멸로 적의 그랩을 적절하게 피하세요!

    ▶마나보호막◀
    부활시, 마나보호막이 생성되어 블리츠크랭크를 보호합니다!

    ▶도마뱀 장로, 골렘◀
    제단에서 중립 몬스터들이 나타납니다. 처치하고 버프를 획득하세요!

    레드 : 일정 시간 동안 이동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블루 : 일정 시간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스킨◀
    싱글플레이에서 AI 블리츠크랭크와 미니언, 중립몬스터를 처치하여 골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남아도는 골드로 이런저런 스킨을 갈아끼세요!

    -----------------------------------------------------------------

    [블리츠크랭크 미러전]은 라이엇게임즈가 지원하지 않으며, 라이엇게임즈 또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제작 또는 운영에 공식적으로 관여한 개인의 관점이나 의견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라이엇게임즈는 Riot Games, Inc.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입니다.

    -----------------------------------------------------------------

    오류와 버그는 문의 메일로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개발자 연락처

    juniesoft@gmail.com
    ----
    개발자 연락처 :
    01042567001
  • 설명글 더보기

블리츠크랭크 미러전 동영상 & 스크린샷

블리츠크랭크 미러전 구글플레이 댓글들

  • 이이재성 / ★☆☆☆☆
    아니 1 PLAYER에서 자기가 트리플킬만 하면 적팀이 왜케 잘해짐? 중급봇보다 더 잘해 뭔 이딴 게임을 다 만드냐 그리고 상자 광고 보는거 그거 마법공학 블리츠 그거 낮은 확률로 나온다며 그래도 2000개를 깟는데 도저히 안나와 낮은확률로 나오는거 맞냐? 거짓말 하는 무슨 2000개를 까도 안나와 뭔 이렇게 그지같은 게임을 만들어? 최악임 이딴 게임 만들지 마셈 뭔 이런 최악인 게임은 왜 만들어 님들아 이게임 한번하고 지우셈
  • 김경선 / ★★☆☆☆
    진짜 머이런게임다있냐 게임을하라고만든게임이냐;;한판끝날때마다광고나오고 진짜게임하다가 개빡쳐서 삭제한다 여러분이딴게임다운받지마세요
  • 고동협 / ★★★★☆
    간단히 즐기기에 좋은게임이였지만 광고성과 돈에맛을들여 노답됨
  • DOOMSDAY Studio / ★☆☆☆☆
    광고 일부러 다보게 할려고 위에 상태바 내리게 하는거 너무 짜증나네요 게임성은 좋던데
  • 이백 / ★☆☆☆☆
    마법공학블리치확률좀up시켜주세요1000번을봐도안나옴 ㅠㅠ
  • 최순조 / ★☆☆☆☆
    ㅋ 그냥그래 그리고한판끝내고 계속광고때리는건좀그렇다
  • 홍석인 / ★★★★☆
    ㅇㄱㄹㅇ극혐광고개많고광고 좀없애라그러다가사람들이겜안하겟다겟다
  • 박강현 / ★★★☆☆
    버그 드럽게 많네 버그투성이네 삭제할꺼임 다신 사용안한다.
  • 9 / ★★★★★
    재밋는데 광고가 너무많아요
  • 이종현 / ★☆☆☆☆
    광고 개많아,
  • 조동근 / ★★★★★
    이거 광고볼때 터치하고 다시 나가면되요
  • 정유경 / ★★★★★
    광고작작보여줘라 이거 다른게임 광고하려 만듬?
  • yun k / ★★★★★
    진짜 꿀잼
  • 김유신 / ★★★★★
    아주 좋소
  • 정민기 / ★☆☆☆☆
    잼씀ㅇㅇ
  • 김기섭 / ★★★★★
    1.스킨이 많았으면 2.이건 저만의 생각이지만 페북이랑 연결을 해서 친구들과도 할 수 있었으면 3.스펠도 추가해주시면 4.아스날
  • Robert S / ★★★★★
    아니 광고보고 돈버는거 하다가 중간보스살라고하는데140000까지모았는데 광고보기가 안되 잖아요 진짜 살라고하는데 못사고있어요 고쳐주세요
  • 후넹 tv / ★★★★★
    시간때우기 좋은 그랩 연습용&스킨룩딸게임
  • 이긩재 / ★★★★☆
    친구와 간단히 즐기기엔 너무 좋은 앱 ㅋㅋ
  • 레라드 / ★★★★★
    블리츠크랭크의그랩을연습할수있어서좋네욤ㅎㅎ
  • 최인태 / ★★★★★
    다 좋은데 가면갈수록 상대애가 그랩을 산번에 2번씩 써요
  • 김윤영 / ★★★★☆
    심심할때 하면 시간이 쑥쑥넘어가네 ㅋㅋㅋㅋ 뀰잼까진아니지만 재밌니욘
  • juno Lee / ★★★★☆
    이거 2인플래이때 시간만 늘릴수있으면 참 좋겠네요
  • 박정훈 / ★★★★★
    이거 퀌트롤이 조아지고 이때다 라는 느낌이들어요
  • 종길정 / ★★★★★
    다좋은데 따로따로 친구끼리할수있으면좋겠어요
  • 현호신 / ★★★★★
    친구 멘탈 터트리기 좋은 게임 ㅋㅋ
  • 이이세근 / ★★★★☆
    소소한데 재밌습니다. 좋아요
  • dong yeong Lee / ★★★★★
    이거잼잇긴한데마법공학블리츠가없는거아닙니까?
  • 정진 / ★★★★★
    이게임내가 만들었지만 재밌다
  • / ★★★★★
    좋게해줫다
  • 야이언스 ? / ★★★★★
    생각보다 엄청 재밌고 롤보다재밌는듯
  • 이민호 / ★★★★★
    사랑해요 제작자님
  • 드레이븐tv / ★★★★★
    친구랑하기좋네요
  • 강동리 / ★★★★★
    형이랑 멀티하니까 좋음 ㅋ ㅋ ㅋ
  • / ★★★★☆
    실제 블리츠를 플레이하는 느낌이고 재밌어요~
  • 장경석 / ★★★★★
    다좋은데...랭크전이있었으면좋겠습니다
  • 안성준 / ★★★★★
    재밌게하고있어요
  • 한웅재 / ★★★★★
    사람 이랑할수있게해주세용
  • 황대연 / ★★★★☆
    이거너무간단하면서재밌어
  • 박영미 / ★★★★☆
    제밌네요 친구가 알려줬는데~

아케이드 카테고리 안에 다른 앱

이 앱을 추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