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스트라이크 (Mobile Strike)

Max Games Studios

설치하기
추천하기
업데이트 크기 설치수 현재버전
2017년 03월 29일 50,000,000 - 100,000,000
카테고리 조회수 추천수
전략 4,992 25

모바일 스트라이크 (Mobile Strike) 설명글

  • Mobile Strike는 기지 건설과 미션 수행으로 엘리트 부대의 전투력을 키워 전쟁터의 승리를

    거머쥘수 있는 치열한 대규모 현대전 게임 입니다!

    다양한 무기와 최첨단 전차를 동원하여 전략적이고 지능적인 전쟁을 수행, 전세계를 무대로 하는

    대규모MMO 게임!

    질보단 양, 최첨단 무기를 가진 자가 승리한다!

    높은 방어력으로 기지를 지키고, 그 누구도 견주지 못할 최강의 무기를 제작하십시오!

    연합에 가입하여 동맹군의 혜택을 누리며 유례없는 MMO 게임에서 최고의 지휘관이 되어보세요!

    ✔ 무료 플레이

    ✔ 전 세계 수백만 플레이어의 대열에 합류

    ✔ 상위권 플레이어들과 강력한 동맹 결성

    ✔ 기지 건설 및 맞춤 설계

    ✔ 전장에서 강력한 전투 무기로 맞서 싸우고 아이템과 경험치 획득

    ✔ 사령관 훈련, 레벨업, 강력한 화력을 지닌 무기 제공

    ✔ 현대전 전차, 대포, 전략 병사 유닛 사용

    ✔ 16가지 부대 유형으로 구성된 4 단계 군대 지휘

    새로운 정예 MMO Mobile Strike를 체험하세요! 게임 시장을 평정할 궁극의 전쟁 게임입니다!

    엘리트 군대, 첨단 무기 시스템, 엄청난 파괴력을 가진 전차를 마음껏 활용하는 당신을 그 누구도

    막을 수 없습니다! 물론, 당신 곁에 강력한 적군이 성장하고 있을지 모르니 주의 하세요! 동맹에

    가입하여 군대를 확장하고, 지금까지의 글로벌MMO에서는 볼 수 없었던 베테랑 전사들의 대군을

    키우 십시오!

    약육강식의 세계, Mobile Strike! 물론, 당신 곁에 강력한 적군이 성장하고 있을지 모르니 주의

    하세요!

    Privacy Policy: http://epicwar-online.com/privacypolicy.html
    Terms of Service: http://epicwar-online.com/termsofservice.html
    Game Page: http://epicwar-online.com
  • 설명글 더보기

모바일 스트라이크 (Mobile Strike) 동영상 & 스크린샷

모바일 스트라이크 (Mobile Strike) 구글플레이 댓글들

  • 서진한 / ★☆☆☆☆
    이게임 안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첨에 비용 일이백부터 시작하는게 지금은 게임머니가 인플레이션을 떠나 짐바브웨 1조달러로 달걀 한개 사는 수준의 우스운 게임입니다 노답입니다 한달에 백만원이상 현질가능 유저만 권합니다
  • lamere00 / ★☆☆☆☆
    20일정도 게임을 하였습니다. 많은 팩을 구매하였는데 후회스럽고 환불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렉과 버그가 심합니다. 연합공격이나 방어를 여럿이 하게 되면 멈추거나 끈김 현상이 일어나서 정상적인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이에 대한 기술적 보안이 필요하고 구매한 팩에 대한 환불을 요청합니다.
  • 황병익 / ★★★☆☆
    현금안쓰면 못하는 게임 최소한 천만원은 들여야 하는게임 버그도 너무 많고. 계속해서 현금을 쓰게 만드는 게임입니다. 최악의 게임입니다. 중독 됩니다. 하지 마십시요.. 2천만원 들여서 부케까지 6개입니다. 그런데도 현질 않하면 바로 아작 나는 게임입니다.
  • 장인배 / ★☆☆☆☆
    23000원 짜리 팩 하나 구입 했습니다. 그런데 카드 결제만 되였고 팩은 들어 오지도 않습니다. 앱 지우고 다시 깔아도 팩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이겜 시기입니다. 저 지금 당했습니다. 팩 지르면 팩은 아이템 없고 그냥 카드값 만 날아 갔습니다. 여기 어떻게 신고 하죠
  • yun_ee G / ★☆☆☆☆
    와이거 리뷰 구체적으로 길게올리니까 오류라고 못올리게하네요 간단히 현질 유도아니고 대놓고 현질하라고 말하는 게임입니다. 동맹도 좋은동맹아님 못살아남습니다. 그래도 난 운좋게 국가 동맹 TOP8안에 드는 맹이라 기지레벨 21까지 올렸지 어휴 암튼 광고와 현실이 넘 충격
  • 최창민 / ★☆☆☆☆
    현질하면할수록 비 상식적으로 금액올라감. 팩하나에 싸야 11만원부가세별도. 웬만한대형차값지르고 하는 또라이 일본애들도 있음..여지껏 백만원은 질른듯..
  • 김현배 / ★☆☆☆☆
    이런 장난? 내가 데드타겟하는데 이거 렙 6까지 키우면 360골드준데서 깔아서 햇어 근데 왜 안줘 이 그지같은 게임개발자들아 재미는 겁나없어가지고 이런걸 게임이라고 만들어서는
  • 최선규 / ★☆☆☆☆
    아니 애니콘에서 본부10까지올리면 코인준대서햇는대 왜 4일동안안주냐? 장난하는것도아니고 이딴 게임왜해서 그냥망해라
  • hunel / ★☆☆☆☆
    렉걸리는건 둘째치고 겜하다 갑자기 튕기는건 뭐지. 한두번도 아니고. 결제한거 전부는 안바랄테니 반이라도 환불 해줬으면 함.
  • 김성영 / ★☆☆☆☆
    DH2017 게임하는 데 거기서 모바일 스트라이크 레벨10업하면 1678골드 준다고 나와 있는 데 쌔빠지게 게임해서 레벨10올리고 했는데 골드 왜 안주나요?먹티? 걍 허울뿐인 것임?쓰레기에요?
  • Hermit Kim / ★☆☆☆☆
    시작하면 안되는게임입니다. 주머니에 돈이 썩어돌아서 새끼를 치는게 아닌이상 말이죠. 무과금과 저과금 고과금이 몇만배이상차이나고 절대로 극복할수 없는 구조, 끝없는 현질유도와 광고로 도배된 게임 웹 전략게임 느낌인데 업그레이드 하나에 100일1000일이 우습게 걸려요 그건 현질로만 극복할수 있구요.
  • ALBO 7 / ★★★☆☆
    일련보상땜에 온 유저입니다. 왜하란걸 다했는데 주지를 않죠? 이게임 광고나 만들돈은 있으면서 왜 보상을 준돈은 없음? 빨리 보상내놔
  • 이세언 / ★☆☆☆☆
    이건 대놓고 현질하라는 게임. 어느정도 레벨이 차면 현질 안하고서는 레벨 및 유닛을 아예 지을수가 없어요. 다른 게임들은 노가다도 하고 아이템도 많이 뿌리기 때문에 어느정도 따라갈 수 있는데 이 게임은 현질을 해야지만 따라갈 수 있는 게임. 9,900원
  • Su Jung Choi / ★☆☆☆☆
    다른건 뭐 그렇다치는데, 대체 왜 이렇게 튕기는건지... 어떻게하면 튕기더라가 정해져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랜덤으로 너무 자주 튕깁니다. 짜증 대박이에요.
  • 정운기 / ★★★★★
    환불요청합니다 광고를보고게임을설치했는데 단순타워디펜스인줄알았는데 도무지이해할수없는게임형태네요 상품구매하면좀더괜찮을줄알았는데 전혀아니구요 상품환불요청드립니다
  • 김영민 / ★☆☆☆☆
    환불해주세요 렉오지고 버그생겻는데 해결도안해주고 한달넘엇는데 아무소식없고 그래도 동맹분들 재밋어서하는데 렉과버그 또처먹어서 하기싫네요 돈질럿던것들 환불해주세요
  • 더골드 / ★☆☆☆☆
    다 좋은데 좀비고 224가스 광고 이벤트가 사라져잇네요? 10렙찍으면 좀비고에서 224가스 준다는데 9렙 아휴 짜증나
  • 리뚜뚜 / ★☆☆☆☆
    와...진짜 별 1개도 주고싶지 않네요...이 그지같은 게임 왜 만듬?그리고 너무복잡해서 뭘 어떻게해야 도는지 모르겠음..끝없는 액션 좋아하시네..
  • / ★☆☆☆☆
    아니 보급강자 올때 소리도 최악이고 개임을 뭐이따구로 만들어놨어!!짜증나게 내가 몃분했는데도 지루하고 진짜 노잼 핵노잼 이게임다운 받지마세요!사기에요 완전사기!!않그럼 내가 이 긴글을 쓸리가 없지 TV에 나오는 그사람들도 완전 사기꾼임 하지마세요 하면 후회하실것같아요. 제가 격어봤어요.이 게임 많든사람 완전 초짜 그냥 만들지 않는게 좋을것같아요..
  • 븨택 v / ★☆☆☆☆
    다른앱에서 뭐준다고 레벨10까지 올리라는거 개뿔아무것도안줍니다 현질유도심하고 본부레벨올리는거 겁나오래걸림
  • 데스노트 TV / ★☆☆☆☆
    이거 진짜 노잼이다. 이거 뭐하러 만드셨어요? 나는 재미있을 줄 알았는데..... 이게뭐가 재밌다고 뭐TV광고에 까지 나와요? 정말 실망입니다. 당장 없애세요!!!!!!!!!이 그지같은 게임을 누가 합니까?! 당장 없애세요! 재미도 노잼이고!
  • 찌닝 C / ★★★☆☆
    현질유도 심한정도가 아님 핵임 그냥 .. 연구를 주구장창해야하는데.. 아니무슨 연구한개하는데 20000일?..그리고 패키지 산거랑 다 환불해주세요. 렉도 너무 심하구요. 패키지 사면 또 다른패키지 더 좋은걸로 광고 겁나 띄우고 또 사게끔ㅡㅡ 광고겁나올라옴 어쩌다 렉이 걸려서 클릭하게끔 ㅡㅡ 자꾸 띄워서 여러번 눌리다 실수로 한꺼번에 다드득눌려져서 ㅋㅋㅋ 어쩔수없이 할까하다 도저히 빡쳐서 안되겠음 현질 개같이해야 살아남는 게임임. 환불요청 게임하다가 ㅋㅋ현질한거 환불요청하기는 처음이네요? 저번에도 한번 현질해봤던것같은데 그땐 그럴려니할테니 3월꺼랑 4월껀 환불해줘요 ㅡㅡ패키지
  • 이원제 / ★☆☆☆☆
    새벽에 보급상자왔다고 알람오는것때문에 시끄러워서 잠을못잔다 이거 게임 설정에도 없는데 어떻게 풀죠
  • 쿠소디 / ★☆☆☆☆
    카콘 레벨 10 달성하면 1600원 준다고해서 깔아서 달성했는데 보상은 커녕 적립
  • 배두나 / ★☆☆☆☆
    관리 안할거면 내려야지 뭐하는겁니까. 막장운영 자랑해요?
  • 버령마츠 / ★☆☆☆☆
    아니 좀비고에서127가스 준다고해서 렙업하고 다시 가보니까 없고..이거 짠건가요ㅋㅋㅋㅋㅋㅠㅠㅜㅠ시간이 아깝게 느껴지네요ㅠ
  • 구리너 / ★★★★☆
    아니...좀비고에서 10레벨찍으면 140가스준다면서요 근데 10레벨찍으니까 광고 없어지는건뭐지요..ㅋ? 사기인가요?ㅋ 진심 2주일동안 함들게했는데 다시는 이런 이상하고 쓸데없는 광고 못보겠네요..
  • 김창민 / ★☆☆☆☆
    클오클 우료보석주는 앱에서 깔래서 깔아요 진짜 깔기실은데...이거 모든최악을 집대성 한 게임 이라고 보심되요
  • 조현기 / ★★☆☆☆
    이 겜 유저중에 페더* 라고 있습니다...그사람은 적어도 수백만원이에요. 요즘은 좀 좋아지긴 했지만 과금겜은 역시 과금겜입니다
  • 영서김 / ★☆☆☆☆
    하 진짜 개같이 만들었네요 ㅋㅋ Ew계정인가 이개같은거 만들면 500골드준다매 ㅋㅋ출석만해도50골드준다매 ㅋㅋ개엿같이만들지좀 마세요 ㅋㅋ개같네 ㄹㅇ
  • 양양현영 / ★☆☆☆☆
    사령관포인트 자꾸 리셋되네요 장난하세요? 매일매일 찍는게얼마나 귀찮은줄아시냐구요
  • G.G 효모군 / ★★☆☆☆
    타게임에서 보상받으려고 하시는 무현질러들은 하지마세요ㅋㅋㅋ본부레벨 6찍는데 1시간 반 넘게 걸려요
  • Mi jak / ★☆☆☆☆
    게임성 독창성 사운드 그래픽 다 쓰래기인데 무료아이템을 준다고 사기까지 쳐대고잇다
  • 사카타긴토키 / ★☆☆☆☆
    뭐예요 ㅡㅡ 무료받기 .. 레벨6달성하면 준대매 ㅡㅡ 샹 안줄거면 그런 광고 올리지말라고 짜증나니깐 ㅡㅡ
  • 박은빈 / ★☆☆☆☆
    ㅋㅋ 헬펫덕분에 해봄 그래픽은 괜춘한데 게임 방식이 좀 아쉽넹
  • 장보운 / ★★★☆☆
    헬로펫 때문에 하는데 시간 아까운 게임이네 이거 계속 하고있는 사람은 진짜 특이한 사람이다.
  • 정한범 / ★☆☆☆☆
    야 냥코대전쟁에서 이거하면 준다는데 왜 안조그리고 무료에서 사라짐 모하는짓 이야 내시간내놔라!
  • 이상훈 / ★☆☆☆☆
    지속적인 구매가 필요한 데임이고 지속적인 터치가 필요합니다. 계속 터치를 하다보면 게임에서 튕기거나 핸드폰이 멈춥니다. 환불해 주세요. 더는 못하겠습니다.
  • 이문경 / ★★★★☆
    아니 제가 피아노 게임에서 뭐 준데서 깔고 햇는데 가도 포인트 안주고--
  • 김동준 / ★★★★☆
    하 플레이어 레벨 10까지만들고 1시간안지낫는데 니팝 팝콘90개 안주네 수정이라도 하든가 ㅅ.. 개빡돌네

전략 카테고리 안에 다른 앱

이 앱을 추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