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뿌잉뿌잉츄파
  • 2효성아뿌잉♥
  • 3fxt11
  • 4푸타코타
  • 5핑크겅쥬
  • 1뿌잉뿌잉츄파
  • 2효성아뿌잉♥
  • 3fxt11
  • 4푸타코타
  • 5이교수
블소가 벌써 7주년이네요
연속출석 :
1일 랭킹 : 0위 병장5
76%
76% (163 /215)
  • 댓글 1 |
  • 추천 0 |
  • 조회 723 |
  • 2019-07-05 (금) 17:33


    블소가 벌써 7주년이나 됬네요

    이번에 궁사도 나오고 좀 핫해졌던데

    기존 유저로써 신규 유저들이 늘어나는 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많이들 도와드릴게요 ㅋㅋㅋ


    저번에 7주년 이벤트로 상어옷이랑 무기 스킨들 뿌렸는데

    이번엔 추첨으로 7명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블소 영상이나 관련된 영상을 찍어서 sns에 올리고 댓글 달면 되는데

    7명 당첨이면 경품이 어마어마하지 않을까요.. ㅋㅋㅋ

    뭘찍어서 올릴까나..

    가그가그콘콘 2019-07-05 (금) 18:17:26
    벌써 블소가 7주년이나 되었다니..시간 참 빠르네여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셔야지만 작성가능합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작성일
    공지글 [필독] 더어플 전체 게시판 이용 규칙 +38 더어플 20 257646 15/02/03
    35380 판교에서 열리는 자율주행 모빌리티쇼!! 봘락 0 31 15:37:28
    35379 R2M 신섭 39렙 달성 ㅎ +1 임포스터 0 30 14:48:29
    35378 차 있으신분들 이거 한번 참여해보세요! 봘락 0 171 20/09/21
    35377 최근 아이폰에서 사용 가능해진 새 기능 iamgood 0 75 20/09/21
    35376 김수현이 광고하는 유산균 살까고민이요 눈이오네 0 589 20/09/17
    35375 다크위시 사전예약했어용 +3 임포스터 2 912 20/09/14
    35374 이번 월드 공성부터가 진짜 시작일듯 EDIOT 0 1449 20/09/10
    35373 여기서 왜이렇게 진도가 안나가는거지? ㅋㅋ +1 가그가그콘콘 0 2347 20/09/08
    35372 R2M 첫던전 화염의동굴 입성 임포스터 0 2719 20/09/01
    35371 이터널소드m 하면서 느낀건데 꾸꾸핑퐁 0 2852 20/08/31
    35370 slg 뉴비도 삼국지 전략하면 금방 적응할듯! 꾸꾸핑퐁 0 2936 20/08/31
    35369 KT에서 노트20 구입예정이시면 참고! +1 봘락 1 3406 20/08/27
    35368 이터널소드M 거너 추천드려요!! +1 꾸꾸핑퐁 1 3441 20/08/25
    35367 갤럭시 스토어 존버하길 잘한듯 ㅎㅎ 꾸꾸핑퐁 0 3467 20/08/25
    35366 갤럭시 노트20 울트라가 그렇게 좋다던데... +1 오타났자나 0 3147 20/08/24
    35365 KT 게임박스 이벤트 1등 순금 10돈 주네요 ㄷㄷ 베스토 0 3179 20/08/21
    35364 리니지2m 디온공성전 세금 다시 쌓이는 중 +1 무둡꾸더용 1 2594 20/08/20
    35363 리니지와 비슷한 R2M 오픈까지 6일 +1 임포스터 1 2445 20/08/19
    35362 요즘 린투엠 공성전 엄청 뜨네요 +1 EDIOT 1 1929 20/08/18
    35361 요즘 같은 상황에 목이 부으니까 걱정되네요 눈이오네 0 1557 20/08/18
    35360 그랑삼국 새로운 영상공개와 쿠폰 정보 임포스터 0 2349 20/08/12
    35359 명일방주 내일 업데이트 하네요. 임포스터 0 3950 20/07/28
    35358 감기인가봐요..목이 아프네요 킴말짜 6 4947 20/07/23
    35357 더어플 겁나 올만이네여 +2 E에바 1 4821 20/07/18
    35356 히어로볼Z 무과금으로 SSR3명이에요 ㅎㅎ 꾸꾸핑퐁 0 5856 20/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