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TheZero
  • 2Egnore
  • 3Nameless12
  • 4푸타코타
  • 5흑2
  • 1TheZero
  • 2Nameless12
  • 3Egnore
  • 4푸타코타
  • 5이교수
일검강호 80이 목표입니다 ㅎ
연속출석 :
1일 랭킹 : 0위 병장5
55%
55% (118 /215)
  • 댓글 0 |
  • 추천 1 |
  • 조회 1051 |
  • 2019-11-20 (수) 13:19


    일검강호 무당 70넘겼네요 ㅎㅎ 

    지금 83인가까지 있다고 했는데 빨리 80까지 가는게 지금 목표입니다

    자동사냥을 돌려놓고 있긴한데 직접 보스나 이벤트 참여할 시간이 별로 없네요



    그래도 틈틈이 해서 투력 23만 까지 올려놨어요

    코스튬만 있으면 완전 만족인데..ㅎㅎ

    활력도 계속 해줘야되는데 급한일 끝나고 시간되면 해야겠습니다



    신병도 다른거 쓰고 싶은데 재료 모으기가 쉽지는 않네요

    그래도 주말에는 많이 할 수 있으니까 그때를 노려봐야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셔야지만 작성가능합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작성일
    공지글 [필독] 더어플 전체 게시판 이용 규칙 +38 더어플 20 257458 15/02/03
    35361 명일방주 내일 업데이트 하네요. 일갬땅언 0 738 20/07/28
    35360 감기인가봐요..목이 아프네요 킴말짜 6 1826 20/07/23
    35359 더어플 겁나 올만이네여 +1 E에바 0 1718 20/07/18
    35358 히어로볼Z 무과금으로 SSR3명이에요 ㅎㅎ 꾸꾸핑퐁 0 2848 20/07/10
    35357 클래시붐 전기던전 중급6장 클리어 ~ +2 일갬땅언 2 3047 20/07/09
    35356 관도 삼국지 할떄 대부분이 놓치시는 그것 +2 꾸꾸핑퐁 1 3055 20/07/09
    35355 마구마구2020정식 오픈해서 바로 플레이함! 꾸꾸핑퐁 0 3219 20/07/08
    35354 명일방주 업데이트 ㅎㄷㄷ하넹 +2 꾸꾸핑퐁 2 3596 20/07/06
    35353 클래시붐 하시는분 같이 플레이해요 ㅎㅎ 꾸꾸핑퐁 0 3998 20/07/02
    35352 히어로볼Z 스토리에 반전 요소인가? +1 꾸꾸핑퐁 1 4239 20/07/01
    35351 랜덤다이스 하시는분 계실까요? 일갬땅언 0 3629 20/06/30
    35350 버서스 렐름워 이벤트 참여하세요 꾸꾸핑퐁 0 2999 20/06/30
    35349 요즘 일러스트 클라스가 ...ㄷ +1 꾸꾸핑퐁 1 3418 20/06/25
    35348 콜옵 모바일 월드 챔피언 총 우승상금 12억! +1 일갬땅언 1 2282 20/06/25
    35347 스톤에이지 월드 자동파티사냥 일갬땅언 0 2186 20/06/22
    35346 컬쳐랜드 충전 자주 하시는 분들 꿀팁! +1 오타났자나 0 3368 20/06/12
    35345 곧있으면 200일이네요 +1 메음 1 4763 20/06/03
    35344 컬쳐랜드 천원 핀 번호 받는 방법! +1 오타났자나 0 4425 20/06/03
    35343 가디스 오브 제네스시스 곧 출시하네요 꾸꾸핑퐁 0 3845 20/06/02
    35342 용평에서 천만원 상당의 이벤트를 한다네요 마이아파오 1 5667 20/05/26
    35341 컬쳐랜드에서 컬쳐캐쉬 받으면서 간식 샀어요 ㅎㅎ 베스토 0 5677 20/05/25
    35340 님들 모바일 야구게임 신작 하나 곧 나오나봐요 +1 일갬땅언 1 6245 20/05/15
    35339 벌써 세시가 넘었네요;; 기염둥잉 0 10729 20/04/28
    35338 데이터 많이 쓰시는 분들 꿀팁! (KT만...) 분홍갈매기 0 10897 20/04/28
    35337 gs25 유심 할아버지 요금제 맞춰드릴려고 하는데 괜찮겠죠..? +3 리하린 1 10772 20/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