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디벼주마
  • 2푸타코타
  • 3TheZero
  • 4sarami
  • 5★7
  • 1푸타코타
  • 2디벼주마
  • 3TheZero
  • 4이교수
  • 5sarami
벌써 세시가 넘었네요;;
연속출석 :
1일 랭킹 : 4,091위 상사3
21%
21% (100 /480)
  • 댓글 0 |
  • 추천 0 |
  • 조회 10792 |
  • 2020-04-28 (화) 15:18

    와 뭐했다고 벌써 3시가 넘은건지.....

    아까 1시쯤에 일어나서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잠깐만 

    하자 하고 켰다가 저도 모르게 2시간을 넘게 하고 있었네요..ㅋㅋ


    PC 겜 중에서 미르2를 제일 좋아했던터라 미르2 IP로 된 게임은

    다 해보는편인데 다른 겜들은 기대 이하였거든요

    근데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은 진짜 원작이랑 비슷하더라고요ㅋㅋ


    그래서 그런지 한 번 시작하면 시간 가는 졸 모르고 하게되고ㅋㅋ 

    이제 그만 하고 빨리 씻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셔야지만 작성가능합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작성일
    공지글 [필독] 더어플 전체 게시판 이용 규칙 +38 더어플 20 257646 15/02/03
    35378 차 있으신분들 이거 한번 참여해보세요! 봘락 0 33 17:54:33
    35377 최근 아이폰에서 사용 가능해진 새 기능 iamgood 0 71 11:08:26
    35376 김수현이 광고하는 유산균 살까고민이요 눈이오네 0 502 20/09/17
    35375 다크위시 사전예약했어용 +3 임포스터 2 821 20/09/14
    35374 이번 월드 공성부터가 진짜 시작일듯 EDIOT 0 1344 20/09/10
    35373 여기서 왜이렇게 진도가 안나가는거지? ㅋㅋ +1 가그가그콘 0 2246 20/09/08
    35372 R2M 첫던전 화염의동굴 입성 임포스터 0 2626 20/09/01
    35371 이터널소드m 하면서 느낀건데 꾸꾸핑퐁 0 2761 20/08/31
    35370 slg 뉴비도 삼국지 전략하면 금방 적응할듯! 꾸꾸핑퐁 0 2865 20/08/31
    35369 KT에서 노트20 구입예정이시면 참고! +1 봘락 1 3343 20/08/27
    35368 이터널소드M 거너 추천드려요!! +1 꾸꾸핑퐁 1 3441 20/08/25
    35367 갤럭시 스토어 존버하길 잘한듯 ㅎㅎ 꾸꾸핑퐁 0 3453 20/08/25
    35366 갤럭시 노트20 울트라가 그렇게 좋다던데... +1 오타났자나 0 3141 20/08/24
    35365 KT 게임박스 이벤트 1등 순금 10돈 주네요 ㄷㄷ 베스토 0 3176 20/08/21
    35364 리니지2m 디온공성전 세금 다시 쌓이는 중 +1 무둡꾸더용 1 2594 20/08/20
    35363 리니지와 비슷한 R2M 오픈까지 6일 +1 임포스터 1 2442 20/08/19
    35362 요즘 린투엠 공성전 엄청 뜨네요 +1 EDIOT 1 1924 20/08/18
    35361 요즘 같은 상황에 목이 부으니까 걱정되네요 눈이오네 0 1557 20/08/18
    35360 그랑삼국 새로운 영상공개와 쿠폰 정보 임포스터 0 2346 20/08/12
    35359 명일방주 내일 업데이트 하네요. 임포스터 0 3947 20/07/28
    35358 감기인가봐요..목이 아프네요 킴말짜 6 4941 20/07/23
    35357 더어플 겁나 올만이네여 +2 E에바 1 4817 20/07/18
    35356 히어로볼Z 무과금으로 SSR3명이에요 ㅎㅎ 꾸꾸핑퐁 0 5850 20/07/10
    35355 클래시붐 전기던전 중급6장 클리어 ~ +2 임포스터 2 5589 20/07/09
    35354 관도 삼국지 할떄 대부분이 놓치시는 그것 +2 꾸꾸핑퐁 1 5374 20/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