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엘림
  • 2이율맨
  • 3TheZero
  • 4다크새도우
  • 5푸타코타
  • 1엘림
  • 2이율맨
  • 3TheZero
  • 4다크새도우
  • 5푸타코타
히어로볼Z 스토리에 반전 요소인가?
연속출석 :
1일 랭킹 : 0위 병장3
100%
100% (142 /140)
  • 댓글 1 |
  • 추천 1 |
  • 조회 5519 |
  • 2020-07-01 (수) 16:11


    히어로볼Z는 위험에 빠진 지구에 숨어있던 히어로들이

    등장해 지구를 구하는 우리에게 친숙한 파워레인저

    느낌의 스토리인데 트레일러 영상을 보니까

    지구를 침략한 악당이 너무 강해서

    히어로를 강하게 만드는 실험을 게속하다

    드디어 성공한 내용의 영상인데

    히어로들이 강해지는 반전 요소 느낌이나서 좋더라구요




    지금 사전예약중인 미소녀+히어로의 신선한 컨셉의

    미소녀합체 액션RPG히어로볼Z인데

    공식사이트,앱스토어 둘다 사전예약시 영웅 뽑기에 사용되는

    800루비와 50만골드,SR뽑기권1개,R뽑기권 2개를

    지급해주고 있어 사전 예약만 해도 개이득인 부분인듯!





    출시되면 더 다양한 서브 스토리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여러 캐릭터가 공개된다하니 얼른 출시되면 좋겠네요~






    콧수염미남 2020-07-01 (수) 17:58:57
    크 영상 대사도 주옥 같네요. 합체성공  반격 ㄱㄱ 라니!!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셔야지만 작성가능합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작성일
    공지글 [필독] 더어플 전체 게시판 이용 규칙 +38 더어플 20 257490 15/02/03
    35361 그랑삼국 새로운 영상공개와 쿠폰 정보 일갬땅언 0 135 20/08/12
    35360 명일방주 내일 업데이트 하네요. 일갬땅언 0 2177 20/07/28
    35359 감기인가봐요..목이 아프네요 킴말짜 6 3306 20/07/23
    35358 더어플 겁나 올만이네여 +2 E에바 1 3226 20/07/18
    35357 히어로볼Z 무과금으로 SSR3명이에요 ㅎㅎ 꾸꾸핑퐁 0 4365 20/07/10
    35356 클래시붐 전기던전 중급6장 클리어 ~ +2 일갬땅언 2 4483 20/07/09
    35355 관도 삼국지 할떄 대부분이 놓치시는 그것 +2 꾸꾸핑퐁 1 4503 20/07/09
    35354 마구마구2020정식 오픈해서 바로 플레이함! 꾸꾸핑퐁 0 4732 20/07/08
    35353 명일방주 업데이트 ㅎㄷㄷ하넹 +3 꾸꾸핑퐁 3 5068 20/07/06
    35352 클래시붐 하시는분 같이 플레이해요 ㅎㅎ 꾸꾸핑퐁 0 5464 20/07/02
    35351 히어로볼Z 스토리에 반전 요소인가? +1 꾸꾸핑퐁 1 5521 20/07/01
    35350 랜덤다이스 하시는분 계실까요? 일갬땅언 0 3646 20/06/30
    35349 버서스 렐름워 이벤트 참여하세요 꾸꾸핑퐁 0 3032 20/06/30
    35348 요즘 일러스트 클라스가 ...ㄷ +1 꾸꾸핑퐁 1 3454 20/06/25
    35347 콜옵 모바일 월드 챔피언 총 우승상금 12억! +1 일갬땅언 1 2301 20/06/25
    35346 스톤에이지 월드 자동파티사냥 일갬땅언 0 2203 20/06/22
    35345 컬쳐랜드 충전 자주 하시는 분들 꿀팁! +1 오타났자나 0 3399 20/06/12
    35344 곧있으면 200일이네요 +1 메음 1 4777 20/06/03
    35343 컬쳐랜드 천원 핀 번호 받는 방법! +1 오타났자나 0 4448 20/06/03
    35342 가디스 오브 제네스시스 곧 출시하네요 꾸꾸핑퐁 0 3858 20/06/02
    35341 용평에서 천만원 상당의 이벤트를 한다네요 마이아파오 1 5678 20/05/26
    35340 컬쳐랜드에서 컬쳐캐쉬 받으면서 간식 샀어요 ㅎㅎ 베스토 0 5692 20/05/25
    35339 님들 모바일 야구게임 신작 하나 곧 나오나봐요 +1 일갬땅언 1 6265 20/05/15
    35338 벌써 세시가 넘었네요;; 기염둥잉 0 10763 20/04/28
    35337 데이터 많이 쓰시는 분들 꿀팁! (KT만...) 분홍갈매기 0 10912 20/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