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푸타코타
  • 2철권
  • 3아싸라비아라라라
  • 4유머토피아
  • 5땡수
  • 1푸타코타
  • 2철권
  • 3아싸라비아라라라
  • 4유머토피아
  • 5MelOn4
채팅어플 한 10개 써본 후기!!! ㅋ
연속출석 :
1일 랭킹 : 11,900위 병장5
53%
53% (114/215)
  • 댓글 16 |
  • 추천 11 |
  • 조회 61535 |
  • 2013-04-05 (금) 15:09
    하이데이

    - 한 100명 연락했는데 한 3명연락옴.. 사용하다가 사라진 유저가 너무 많음..

    펌핑 -솔로톡

    - 무료이자 랜덤채팅보다는 훨씬 분위기가 좋음 (아이디는 하나뿐이라..)

    돛담배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sjang.sail&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yLDEsIm5ldC5zamFuZy5zYWlsIl0.

    - 재밌긴한데 이야기하다가 사라지면 무쟈게 스트레스받음

    클럽타임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handasoft.clubtime.mobile&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xLDEsImhhbmRhc29mdC5jbHVidGltZS5tb2JpbGUiXQ..

    - 여자가 거의 이쁨... 얼굴보고 하는거라 편하고 답도 잘오는데 푸쉬기능이 지랄맞음 ㅜㅜ (내폰이 이상한가..)

    1km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emotion.onekm&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xLDEsImVtb3Rpb24ub25la20iXQ..

    -위치에 얼굴보이는 부분이 좋긴하지만 어린애들이 많음

    랜덤채팅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devking.randomchat.android&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xLDEsIm5ldC5kZXZraW5nLnJhbmRvbWNoYXQuYW5kcm9pZCJd

    - 무슨 조건만남을 이렇게 찾아대는지 =_=.... 이상한 새리들이 너무 많음



    지난 일주일간 심심하고 외롭기도해서 사용해본... 안드로이드에있는 채팅 어플들..

    유명한것도있고 아닌것도 있는데... 몇개 놔두고 가끔 얘기하면서 폰들여다보면 재밌음...

    (시계기능만있는 폰에서 문자가 되는 폰으로 변신하는 기분?).........................


    아..........씁쓸하다.. 오늘은 회사 출근도안해서 지겹다...
    베스트댓글 스마트코어 2013-05-14 (화) 18:38:46
    채팅앱 정말 많네요  ㅎㅎㅎㅎ

    전 그래도 1km랑 하이데어가 그나마 제일 나은것 같아요

    그리고 보니깐 요즘은 세이채팅도 인기 많던데 

    여자가 많아서 그런가 ㅎㅎㅎㅎ
    익명 2013-12-29 (일) 12:00:56
    좋은하루되세요~!.
    익명 2013-11-24 (일) 20:18:12
    좋은하루되세요
    1751 2013-11-11 (월) 13:54:05
    한번씩 다해볼까
    『유나아빠』 2013-10-29 (화) 09:54:40
    좋은하루되세요~
    장할배 2013-10-23 (수) 10:48:42
    캬 엄청 많이 해보셧네 ㅎ
    책가방 2013-10-22 (화) 14:01:30
    ㅎㅎ 
    빰빠밤~!. 책가방님 축하드립니다.
    댓글이벤트에 당첨되어 13P 가 적립되셨습니다.
    이심바 2013-10-06 (일) 00:51:13
    심톡써보셨나오ㅡ?
    우주아범 2013-08-25 (일) 16:29:49
    흔한행동 2013-08-03 (토) 10:23:34
    와 채팅앱 많다ㅎㅎ
    전하이데이가 가장 좋아염 ㅎㅎ
    qwekwqkek12 2013-06-15 (토) 00:40:13
    전 잭디 추천합니다 ~^^
    스마트코어 2013-05-14 (화) 18:38:46
    채팅앱 정말 많네요  ㅎㅎㅎㅎ

    전 그래도 1km랑 하이데어가 그나마 제일 나은것 같아요

    그리고 보니깐 요즘은 세이채팅도 인기 많던데 

    여자가 많아서 그런가 ㅎㅎㅎㅎ
    빨간고구마 2013-04-11 (목) 08:39:08
    재밌네요 ㅎㅎ 한번도 채팅어플을 안써봤는데, 덕분에 간접경험하고 갑니다~^^
    빰빠밤~!. 빨간고구마님 축하드립니다.
    댓글이벤트에 당첨되어 10P 가 적립되셨습니다.
    killyou10 2013-04-07 (일) 10:17:03
    하데가 옛날엔 참좋았는데 지금은 별로더군요
    빰빠밤~!. killyou10님 축하드립니다.
    댓글이벤트에 당첨되어 9P 가 적립되셨습니다.
    사우디골통 2013-04-06 (토) 16:13:15
    정말 다 써보셨나요 ? ㅎ 
    리뷰 감사합니다.ㅎ 

    빰빠밤~!. 사우디골통님 축하드립니다.
    댓글이벤트에 당첨되어 13P 가 적립되셨습니다.
    설비킴 2013-04-05 (금) 17:51:35
    오호...
    댓글 더보기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셔야지만 작성가능합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작성일
    공지글 [필독] 더어플 전체 게시판 이용 규칙 +37 더어플 18 255704 15/02/03
    35245 [노약자 클릭 금지] 인육 고기 ㅎ ㄷ ㄷ +2 ™소희 30 132989 15/12/20
    35244 더어플 +32 낭만곰돌이 23 95150 13/07/22
    35243 포켓몬스터 파이어레드 gba 한글판 버전 치트에관해서.. 자세히 알… +4 카이즈로 14 73212 11/11/13
    35242 채팅어플 한 10개 써본 후기!!! ㅋ +16 건이w 11 61537 13/04/05
    35241 [게임소설] 뒤로걷는자 캔슬러(이거 성인글?로 가야할꺼같은데...) +18 z캬크z 22 54653 14/03/12
    35240 제노니아3, 2011프로야구 루팅안하고 치트파일 사용하는 법!! +56 히로 28 49305 11/07/27
    35239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도넛 치트법 +7 momo7310 4 45523 13/02/17
    35238 패키지를 구문 분석하는 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7 성가비 1 43563 11/03/31
    35237 앱자료실에올렷던 이노티아4 제스샷! +15 기엽찡 11 37238 13/08/07
    35236 광복절 특선 영화 모음 +7 내일도달린 3 34766 14/08/14
    35235 실제 성행위 장면이 삽입된 메인스트림 영화들 +14 dasdads 5 31718 15/03/04
    35234 안드로이드로 환세취호전할 수 있는방법 없나요? +1 소로스 3 29278 11/05/03
    35233 옵티머스G 배터리가 그렇게 안좋나요;; +19 woojoo 8 29268 12/11/21
    35232 진짜 취업 전선 치열한가봅니다 +1 킬로틴초크 0 28581 17/02/03
    35231 공감채널A +8 완전순해 3 28185 14/07/26
    35230 올레고객센터위젯 겁나 편함ㅋㅋ +3 티티샤 1 27238 15/08/11
    35229 갤럭시S4 특징 공개! 갤럭시S4 완전 최고예요^^ +22 봉e 6 27093 13/03/24
    35228 이노티아4 크랙 되는건가요? +9 HarryTetty 5 25627 13/01/12
    35227 심톡 PC 다운받는 방법좀 ; +4 반채윤님 14 25478 12/09/02
    35226 역사를 바꾸는 LGU+ vs 현실을 뛰어 넘는 SKT +8 샅샅이 2 24942 11/07/21
    35225 www.zzunda.com 쩐다닷컴 여기 아시는분? +8 꽁이와밍이 9 24730 14/01/11
    35224 안드로이드 RPG 중에 스토리좋은거 추천좀요... +12 세광H 2 24527 13/01/18
    35223 얘 좀 이상해~........ +12 가터벨트 10 24225 14/09/12
    35222 더어플 계급표입니다. +116 어린왕자님 33 24047 14/01/21
    35221 갱스터 베가스 1.7.0 크랙버전 +13 앱짱갔다갈 9 23811 15/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