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픽시맨
  • 2TheZero
  • 3kimmi
  • 4DelMar
  • 5푸타코타
  • 1픽시맨
  • 2TheZero
  • 3kimmi
  • 4DelMar
  • 5푸타코타
[기타] 린2m 창클래스 재미있음!
연속출석 :
1일 랭킹 : 0위 중사4
98%
98% (367 /375)
  • 댓글 0 |
  • 추천 0 |
  • 조회 156 |
  • 2020-06-30 (화) 23:33

    오늘부터 키우기 시작한 창클래스! 하루종일 돌렸지만 아직 30밖에 못찍었음 ㅠㅠ

    어떤 RPG를 하더라도 근거리는 진짜 싫어하는데

    창클래스는 뭔가 중거리? 같은 느낌이라서 사냥할 맛남


    창은 출혈효과를 패시브로 가져갈 수 있어서 사냥이든

    PVP든 강력하게 딜을 뽑아낼 수 있을 듯함

    빨리 파랭이 스킬을 배우고픔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셔야지만 작성가능합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작성일
    공지글 [자게]게임자게 작성 가이드 v1.0 (2013-03-12) +158 더어플 41 181557 13/03/12
    13059 [자게]린투엠 일반 필수 컬렉션 메음 0 9 21:07:15
    13058 [자게]이런 제약을 둔 이유가 뭘까? Feel터링 0 24 20:14:47
    13057 [자게]클래시붐 유적 탐색 재밌네요 ㅋㅋㅋ 일갬땅언 0 17 20:01:03
    13056 [자게]GOG 합동 연계기... 이셀디 0 12 17:51:23
    13055 [자게]린M 3주년 전야제 방송 기대되네요 ㅎㅎ 메음 0 11 17:12:14
    13054 [자게]리니지2M 간단 던전 사냥 팁! 박스군 0 13 17:10:20
    13053 [자게]리니지2M TJ 쿠폰 정보 walee 0 14 15:17:50
    13052 [자게]오랜만에 윈조이포털에서 하이로우하는데... +1 클레어2312 0 117 14:45:46
    13051 [자게]리니지2m 월드던전 베오라의 유적은 필수 무둡꾸더용 0 173 03:33:04
    13050 [자게]린2m 정령각인 은근 꿀이네요 hsg**** 0 163 21:49:42
    13049 [자게]엑사 이건 무조건 사전예약 각이네요ㅋㅋ 소라게 0 223 20/07/06
    13048 [자게]클래시붐 플레이하다보면.... +1 클레어2312 1 191 20/07/06
    13047 [자게]간만에 RPG 하니까 재밌네요ㅋㅋ 박규규 0 156 20/07/06
    13046 [자게]이순신 ㅅㅅㅅ 기염둥잉 0 166 20/07/06
    13045 [자게]뭘 그렇게 한참 고민하시나요?...feat 한게임포커 클래식 +1 콧수염미남 1 269 20/07/06
    13044 [자게]리니지2m 아덴의 푸르른 새싹 이벤트 무둡꾸더용 0 211 20/07/06
    13043 [자게]리니지M 신규 서버 기르타스 7월 8일에 만나보세요! 박스군 0 149 20/07/03
    13042 [자게]쉽게 참여할 수 있어서 좋네요 hsg**** 0 140 20/07/03
    13041 [자게]그치 이게 공평한거지 ㅎㅎ Feel터링 0 221 20/07/03
    13040 [자게]클래시붐 4일차인데 컨텐츠가 많긴하네요 +1 꾸꾸핑퐁 1 155 20/07/03
    13039 [자게]그랑삼국 협공스킬 전략적으로 써줘야 합니다. 쪼리스틱 0 145 20/07/03
    13038 [자게]진짜 생각보다 천무 할게 많네요;; 소라게 0 177 20/07/03
    13037 [자게]GOG 영상 찾아보고 있는데 +1 루나섭 1 169 20/07/03
    13036 [자게]달주사위는 역시 강화 필수 인듯 +1 안맨근성 0 209 20/07/03
    13035 [자게]히어로볼z 오픈 후기 +1 꾸꾸핑퐁 0 126 20/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