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클래시

Com2uS

설치하기
추천하기
업데이트 크기 설치수 현재버전
2018년 03월 21일 10,000,000 - 50,000,000 108.0.5.
카테고리 조회수 추천수
스포츠 271 3

골프 클래시 설명글

  • ■간단한 조작으로 골프 샷 대결을 가볍게!

    ●골프 크래시??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샷」으로 대전하는 캐주얼 골프 액션 게임.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사장님 나이스 샷~!?"
    전 세계 3,000만 다운로드 돌파!

    ●어려운 조작 NO!
    1. 볼을 치고 싶은 방향으로 조정하기
    2. 볼을 당겨서 놓기
    간단한 조작으로 상쾌한 드라이버샷, 정밀한 퍼트 컨트롤에 도전!

    ●전 세계 플레이어와 지금 바로 대전!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실시간 매칭!
    1vs1, 프렌드 배틀, 기간 한정 토너먼트 등 다채로운 모드가 준비 되어있어 더욱 즐겁게!

    ●프리미엄 골프 채와 골프공!
    능력과 디자인이 모두 다른 프리미엄 골프채나 골프공을 획득하여 스코어를 더욱 높이자!!
    체스트를 열면 방대한 골프 아이템 획득!!

    ◇골프공은「파워(샷의 강도)」「바람 저항(바람의 영향 정도)」등, 각각 스킬이 설정되어 있다.

    ●내가 전세계 상위 랭커!?
    매주 개최되는 토너먼트에 출전하여 높은 성적으로 전세계 상위 랭커가 되자!
    승격하면 레어 골프채, 골프공 카드를 보상!!

    ◇마이 리그에는 「비기너」「루키」「프로페셔널」「엑스퍼트」「마스터」로 나누어진 5단계의 레벨이 준비되어 있으며, 저마다 호화로운 아이템 보상이!!

    ●커뮤니케이션 즐기기!
    Facebook의 친구들과 대전 가능. 서로 그린에서 대전하고 있을 때도 OK!채팅으로 메세지, 스탬프를 보내어 배틀 신청!
    친구들과 내기 골프 어떠세요?
    마! 골프 함 치러 가자! 응 내가 이겨 、아니야 너가 져~

    EmojiOne 제공 이모지 아이콘
  • 설명글 더보기

골프 클래시 동영상 & 스크린샷

골프 클래시 구글플레이 댓글들

  • 조한철 / ★★★★★
    재미나게 하고 있읍니다
  • 최복찬 / ★★★★★
    재밌게 하고 있어요
  • / ★☆☆☆☆
    좋아요
  • 박귀선 / ★★★★★
    중독성 쩌는게임.. 진짜 재밌습니다 시간 가는줄 모르고하고있습니다. 한가지..오비 하면 벌타먹는것만 고치신다면 최고의게임에 한표!!!
  • / ★★★☆☆
    무승부났을때 먼저 친 사람이 백프로 지는 겜임인데~~먼저 친 사람이 공이 길게 가면 똑같이 따라해서 파워 약간게 하고 짧으면 강하게 치고 되는데~~차라리 상대방이 파워 조절기를 못보게 하던가~그리고 필드 나갔을때 번갈아 치는게 낮지 않을까요~~
  • 양종만 / ★★★★★
    심심할때 이만한 게임 없는거 같음 근데 골드구할수 있는 범위를 좀 늘렸으면 좋겠음
  • 다욧평생 / ★★★★★
    따로 코인을 지불하더라도 연습홀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비나 해저드 벌타 계산이 빠지는것은 이 게임 룰이니..그것은 상관없습니다만 그린라이 좌우 높낮이나 오르막.내리막 그린표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SWING MAKER [GOLF] / ★★★★★
    진짜 간간히 즐기는 겜중에 최고! 골프를 하건 안하건 재밌게 즐길수있을듯 ㅋㅋ
  • ind M / ★★★★☆
    프로필사진페이스북말고게임에서프로필 사진변경도추가좀해주세요.
  • 최충환 / ★★★☆☆
    즐거게 하고는 있으나 캐쉬에 대한 부담감이 있습니다.
  • 김영호 / ★★★★★
    작동법도 쉽긴한데... 조금의 현질을해야 덜 아쉬운 게이뮤
  • 이경주 / ★★★★★
    잼있습니다 돈이조금 안모이는게 아쉽긴합니다
  • 허양재 / ★☆☆☆☆
    카톡으로 공유 방법이 없을까요ㅋ
  • / ★★★★☆
    너무신나고 재미있어요..좀더 섬세하게 작동할수있으면 더 좋겠네요...
  • 최민영 / ★★★★☆
    왜 지혼자 공이 날아가 아오
  • 허진영 / ★☆☆☆☆
    연습갬이 없어 부족하네유
  • 최철규 / ★★★★☆
    9홀 만드러주심 더잼있을듯
  • / ★★★★★
    짜증 욕하고 안하는게 좋을듯
  • 조민근 / ★★★★★
    재미지네요 특별히 현질유도가 없어서 좋네요아직까지는
  • 고일윤 / ★★★★★
    생각보다 젬남 잠깐 시간때우기
  • KH SEO / ★★★★★
    붓타령 그만ㅡ 굿게임
  • 이용수 / ★★★★★
    참진하면서 뭔가 신비로운 감이 있어서 정말 재미지네요 아슬아슬 지리네요
  • 황종현 / ★★★★☆
    쉬는 시간마다 겜해요 은근 긴장감에 아주 좋습니다
  • / ★★★★☆
    즐덥게 게임들하세요... ㅎ
  • / ★★★★★
    연습게임이 없는게 아쉬움.
  • 박병건 / ★★★★☆
    버스에서불가할듯 ㅎ
  • Su H Kim / ★★★★☆
    연습장 이 추가대면 좋겟다
  • / ★★★☆☆
    재미있는데 쫌 어렵네요ㅋ
  • 강창암 / ★★★★☆
    심장이 두근거려요 늘 승부는...
  • kim sunny / ★★★★★
    아. . 뭣도 몰라서. . ;;;;그냥 좀 어려워요 왕초보라소;;;계속 해보려고요~그래야 알듯. .
  • 오형운 / ★★★★☆
    심심할때 시간보내기도 좋고 나름 이글이나 홀인원에 욕심도 납니다
  • 김종현 / ★★★★☆
    넘잼잇고 골프용어를 배울수잇고 골프채종류도 볼수잇어요
  • 최경용 / ★★★★★
    계정내 사진 등록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아이디 변경은 되는데 사진등록이 안되네요
  • 한명진 / ★★★★☆
    별생각없이시작했는데 은근중독성있네요 잼있어요~
  • 마리오네트 / ★★★★☆
    ㅋㅋ 잼나고, 은근 중독
  • 이희남 / ★★★★★
    다 만족스러운데 가끔 서버가ㅜㅜ
  • 박정재 / ★★★★★
    재미는있는데 게임 진행이 너무느리네요
  • 김동필 / ★★★★☆
    해보시면 알아요 ㅎ
  • 호용주 / ★★★★☆
    위험한게임임ㅎ
  • 유기혁 / ★★★★☆
    연습게임좀합시다

스포츠 카테고리 안에 다른 앱

이 앱을 추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