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2반 살인사건-웹툰,웹소설

NHN Entertainment Corp.

설치하기
추천하기
업데이트 크기 설치수 현재버전
2017년 05월 21일 29M 10,000 - 50,000 1.1.4
카테고리 조회수 추천수
어드벤처 357 8

3학년2반 살인사건-웹툰,웹소설 설명글

  • 작품 특징
    UC노벨 연재당시 실시간 1-2위를 다투었던 3학년 2반 시리즈의 오리지널!
    2015년 새롭고 더 무섭게 돌아왔다!

    시놉시스
    평범한 '나'에게 갑자기 날아온 의문의 메시지
    계속해서 주위에 벌어지는 살인사건
    그 속에서 충격적인 과거와 범인이 드러난다.

    유료 에피소드
    유료 에피소드는 상점에서 알 충전한 후 아이템을 구매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유씨노벨 회원인 경우 로그인 하시면 유씨노벨에서 충전한 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은 유씨노벨이 출시한 모든 앱북에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개발자 연락처 :
    ucnovel.inc
    +8225731105
  • 설명글 더보기

3학년2반 살인사건-웹툰,웹소설 동영상 & 스크린샷

3학년2반 살인사건-웹툰,웹소설 구글플레이 댓글들

  • 신혜나 / ★★★★★
    헉 꽤 오래전에 모바일버전까지 전부 봤지만 리뷰를 이제야 남기게 되네요. 유씨노벨 때부터 뵈었고 여태 내신 책들도 가지고 있습니다ㅠ.ㅠ 앞으로도 좋은 작품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안태근 / ★★★★☆
    3화 부터 유료라서 이젠 못보네요 삭제하게습니다
  • 작가 / ★☆☆☆☆
    아정말이지 식은 땀 만드는 앱인가 싶네 떠울데 하는데 꿀잼 스릴 그리고 소름등등
  • 헿헤 / ★★★★★
    스토리는 느므느므 좋고 취적이에요!! 근데 알이 솔직히 학생인 저에게는 너무 부담스러운 금액이에요... 그러니 한번에 다 무료하는것도 바라지 않고요... 며칠지나면 한편 무료로 해주시면.. 1주일에 한화 무료 이렇게.. 핳
  • 요을레히 / ★★☆☆☆
    환불답변좀 답장은 언제해주시나요? 자세하게 보내달래서 보내줬는데 며칠째 답장이 없네요 다시 보내도 계속 실패뜨는데 제 메일 계정 차단하셨어요? 답변좀
  • 멍소희 / ★☆☆☆☆
    이런거 더나왔으면 좋겠어요 재밌네요ㅎ.ㅎ근데 이건 괜찮은데 그림체라던가 연출이 좀더.. 좋아졌으면 좋겠어요..ㅋㅋㅋ!
  • 윤시아 / ★★☆☆☆
    결제해서 다 봤는데 우선 이번 회차가 끝나면 다음화로 넘어가기같은 버튼이 있으면 좋겠어요 계속 목록으로 넘어가서 선택하는게 번거로워요. 또 분명 2번째 선택지를 눌렀는데 1번째 선택지로 가지거나, 누르지도 않았는데 선택지가 눌러진다거나 그런 경우가 있어요. 그럴때마다 다시 목록으로 가서 스킵해서 선택지 눌러야하니 상당히 불편해요. 스토리도 너무 엉성한 느낌.. 살해동기도 너무 어이없고 반전도 다 보여요.. 플레이 타임이 짧아서 3천원 정도였으면 딱 적당했을거 같아요
  • 정아름 / ★★★★☆
    에피소드5에서 선택지가 맘대로 에피소드5에서 선택지를 누르지않았는데 자기멋대로 눌러지네요 다른에피소드는안그러는데 계속 같은부분에서 그래요 해결좀
  • 신태원 / ★★★★★
    무료로 바꿔주세요 제밋긴 한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못보네요 무료로 해주시면 별5개드릴게요
  • ROHYA로하 / ★★★★★
    진짜진짜 좋은데....저 같은 학생들한텐 너무 부담스러운 금액이에요....무료충전소 같은걸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 이재훈 / ★★★★★
    플립ㅋㅋㄱㅋ 2챕터하는중인데 플립ㅋㅋㅋ 글씨를 그린뎈ㅋㅋ ㅋ 글씨는 적는거니까 writing이얔ㅋㄱㅋ 영어권이면서 영어를 틀리지맠ㅋㅋㅋㅋ
  • 리셋reset / ★★★★★
    처음에 놀랐습니다. 저도 3
  • 쀼퓨쁍쀼 / ★★★★★
    아 진짜 제 인생 작품!!! 어렸을때부터 작가님 작품 너무너무너무너무 너무! 좋아해왔어요ㅠㅜㅜㅠㅠ 이렇게 여기서 보게되다니!!! 작가님 알라뷰ㅠㅠㅠ 살앙해요ㅠㅠㅠ
  • 정예빈 / ★★☆☆☆
    저가이번에 3-2 반인디 ㄷㄷ 우리반중 한명이준나요?! 덜덜 무서오ㅓ
  • 뀪뀨꺆꺄 / ★☆☆☆☆
    내 인생작♡♡♡♡♡ 다 좋은데 유씨에 있던 알 충전해놓은게 연동은 않되네요
  • 권다연 / ★☆☆☆☆
    알 무료로 해주세요 광고보고 얻는 것도 아니고 돈을 내라뇨 학생이라 결제 못하는데 바꿔주세요
  • 혜정봄 / ★☆☆☆☆
    돈은 왜 써야하지
  • 쵸쵸우 / ★★★★★
    게임인줄 알았는데 ㅠㅠ
  • 율_06예 / ★★★★★
    화면이 안 뜨네요
  • 박병임 / ★★★★★
    재반이 3학년2반인대.......
  • 페일 / ★★★★☆
    알이.... 모든편 무료안돼나요?....
  • 김성미 / ★★★★★
    ♥ 유씨노벨 들어가면 항상 작가님 블로그 작업실만 들렸는데 어플로도 나왔었네요! 작가님 발전하시는 것도 엄청나시고 여우야 여우야 등 다른 작품들도 진짜 재밌게 플레이 했어요! 스토리 진짜 탄탄하고 분위기에 맞는 일러스트랑 브금 전부 다 좋아했었어요 u
  • ᄒᄉᄒ / ★★☆☆☆
    ㅠ 개발자님!이거 다 좋은데 제가 학생이라 결제를 못하거든요..ㅜㅠ그냥 다 무료로 해주시면 안될까요?제발 부탁드릴께요ㅠㅠ정말 다음에피소드 궁금해 죽겠어오..
  • 박윤미 / ★★★★★
    흥미롭네요. 어떤 게임인지 구경만 해보려다 벌써 한시간째 ㅎㅎ 아무래도 끝장을 봐야될듯..ㅋㅋ
  • 김연지 / ★★★★★
    또다시구매 3~12화 구독권 구매했는데 7화보려면 상점가라는데 오류수정부탁드려요!!
  • 서연수 / ★★☆☆☆
    질문있습니다. 지금까지 노벨게임을 해왔는데. 이렇게 즐거운 노벨게임은 처음입니다. 그런데 혹시 업데이트하는날이 언제인지 가르쳐 주셨으면 합니다.
  • 안은주 / ★★★☆☆
    무료감상할수있어조아요 게임도첨보는류라호기심 자극팍팍ㅋㅋ계속해볼예정임흥미진진ㅎ
  • 하은진 / ★★★★★
    무료 해주시면 않될까요? 제가 아직 학생이라 결재를 하면 엄마한테 혼납니다. 저번에 결제했다고 엄마에게 잔뜩 혼났는데 어떻게 전편 무료해주시면 않돼나요??
  • 김유리 / ★★★★★
    알이 너무 많이들어요 ㅜ ㅜ 무료로 해주시면안되나요?부탁드립니다 정말로 재밌어서 그래요 무로로해주신다면 별5개로해드릴게요 ㅜ ㅜ
  • 심재원 / ★★★★★
    이거 꼭 알을 내야 볼 수 있나요? 이거 알이없눈데 에피소드를 볼슈가 없어오 어케하죠ㅡㅡ..
  • ucnovel / ★★★★★
    힝... 개꿀잼이었는데 갑자기 다음화가 유료라니요ㅠㅠㅠ!!!!학생이라 결제도 못하구....그냥 막 앱다운받아서 코인 모을수 있는거라면 할텐데ㅠㅠ..아쉽네요..우린 여기까진가봐요☆그래도 재밌었으니 별☆☆☆☆☆^3^!
  • 승현수 / ★☆☆☆☆
    3학년2반살인사건 평소 기대했던 바로 그 앱. .킹왕짱 좋네요. . 구성이 좋아서 매일 빠져듭니다. .내용이 신선하네요. .감사. .
  • 한수주 / ★★★★★
    재밌을것 같네요 ㅎㅎ 이런 종류 게임 좋아하는데 재밌게 하겠습니당
  • 조성희 / ★★★★★
    저기요 제가 외전 볼려고 알을 구매했는데 왜 알이 안나오나요? 결제 완료 됐다면서 계속 기다렸는데도 안나오네요 그래서 알 10개를 또 구매했는데 알을 왜 또 구매하게 만들어요 어쨋든 그래서 드디어 알이 나왔는데 알이 왜 20개가 아니죠? 거기다 첨에 결제 완료할때도 그렇고 외전 볼때도 그렇고 겜 시작할때도 로딩 화면인지 시작 화면인지 모르겠지만 계속 화면이 멈추네요 멈춤 현상 좀 없애주시고 첨에 결제했던 1100원 환불해주세요
  • hyojeong kim / ★★★☆☆
    아 진짜 이거 쓰신 분이 제가 생각하는 분 맞으면 진심 팬입니다. 이 분이 쓰신 나이팅게일이나, 흑장미 여우야, 불 꺼진 교실, 천향, 3-2 전부 구독했어요!
  • 서대한 / ★★★★★
    아직 안해봤는데 엄청 기대됩니다! 유튭에서 봤는데 재밌어보이더라구요
  • 임승 / ★★★★★
    환불 요청 드립니다 문의 넣어놨구요 유료스테이지는 아직 플레이 안했습니다 50알에 해당하는 금액 환불 해주셨으면 합니다
  • SHあきら / ★★★★★
    신선한게임 요즘이런게임 안해봤었는데 매니아층도많고 신선하면서도궁금해지는게임입니다 추천해요
  • 크림미누 / ★★★★☆
    웹툰게임 좋네요 ㅎㅎ 확실히 스토리도 재밌고 호기심을 믹 지극하네요 ㅎㅎㅎ
  • 낮달 / ★★★★☆
    웹툰게임 흥미진진 ㅋㅋㅋ 뭔가해서 시작해좠는데 무서운데 계속 하게됨 ㅋㅋㅋㅋ

어드벤처 카테고리 안에 다른 앱

이 앱을 추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