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코 대전쟁

PONOS Corporation

설치하기
추천하기
업데이트 크기 설치수 현재버전
2019년 03월 11일 111M 5,000,000+ 8.3.0
카테고리 조회수 추천수
캐주얼 게임 4,428 15

냥코 대전쟁 더어플 리뷰

냥코 대전쟁 설명글

  • ★징글귀염 냥코군단이 전 세계 정복을 꿈꾼다!!★
    누구나 간단하게 플레이 가능! 냥코 육성&전략 게임!!
    *기본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지만 일부 유료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초간단 배틀 시스템★☆
    마음에 드는 냥코를 클릭!!
    강력한 한방! 냥코 대포 발사!!
    적의 성을 함락시키자!!

    ★☆초간단 육성 시스템★☆
    스테이지 클리어로 XP 획득!!
    마음에 드는 냥코를 선택!!
    레벨 10 달성으로 클래스 체인지!!

    ★☆초간단 냥코 대전쟁★☆
    전 세계의 보물 수집도 완전 꿀잼!!
    귀엽고 깜찍한 적 캐릭터!!
    EX캐릭터는 더욱더 이상해!!

    게임을 좋아하지 않아도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은 게임! 냥코 대전쟁!!!
    어떤 냥코를 키우고 싶다냥?
    지금 당장 병맛&꿀잼인 나만의 냥코군단을 만들러 출발!!

    ****************************
    ※게임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시, '용량이 큰 어플의 다운로드'라는 팝업창이 표시됩니다. Wi-fi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반드시 'Wi-fi 연결 시에만 다운로드'를 OFF로 설정하신 후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ON 상태일 경우,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Presented by PONOS
  • 설명글 더보기

냥코 대전쟁 동영상 & 스크린샷

냥코 대전쟁 구글플레이 댓글들

  • / ★★★★★
    これ、レアル・最高です。ガッガッハンゲームでキャラクターまで(?)あっ童心破壊。星5つは十分でしょう? どうして星10つの機能はないんだ ふん,... 이거 레알 최고입니다. 갓갓 한게임에서 캐릭터까지(?)아 동심 파괴.별 5개는 충분하지?왜 별 10개의 기능은 없어 흠...
  • / ★★★★★
    안녕하세요 냥코대전쟁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는유저입니다. 다름이아니고 제가 고양이통조림을 사려고 스토어에서 코드를 사용했는데 다른게임엔 다잔액이 있더라고요 근데 냥코에는 잔액이추가가 되지 않았습니다. 제가잘못한진 모르겠지만 해결방법이 있다면 빨리 고쳐주시길 바랍니다. 저같은 사람의 글을 봐주셔서감사합니다.^^ 갓PONOS화이팅 ㅎㅎ!
  • 수수깡 / ★★★★☆
    제작자님은 이거 꼭 해결해 주세요 제가 통조림 모아서 무조건 울슈레 확정을 눌르고 뽑았는데 울슈레가 안나와요 어떤 상황이죠? 제통조림 돌려주세요ㅜㅜ
  • 킹알 / ★★★★★
    모든건다좋습니다. 다만 레어뽑기를할때 통조림이 많이든다는 것 빼고요(>ㅅ<)그것은 통조림이많이들어서 좀 그런것같아요. 레어뽑기할때 통조림좀 줄여주시면않될까요?
  • 심정섭 / ★★★★☆
    초보자 패키지 팩 구매하고 결제도 하였는데 통조림을 비롯해서 경험치도 전혀 충전이 되지않았으니 빠른 환불 부탁드립니다 콘텐츠이용료 결제내역에서도 돈이빠져나간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빠른 환불 처리 요청합니다
  • / ★★★★☆
    너무 재밌습니다 금데 니 게님 삭제후 그 계정 연동 못하나여?삭제하고 다시 깔았더니 초기화 되어있네요
  • / ★★★★☆
    게임을 재밌게하고있는 유저중한명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게임을하다가 갑자기 화면이 절반 세로로 나뉘어 한쪽만 보이고 한쪽은 검은화면으로 나오네요 ㅜㅜ 어떻게 안됄까요?
  • N군이 / ★☆☆☆☆
    손에 쥐나게 통조림 모았는데 고양이 축제 9%여서 1500개주고 뽑았는데 슈래3개에다 전부래어 이건 좀 너무한거 아님니까... 확률을 높혀달라는게 아니에요 노력을 한 결과가 없어요...통조림을 조금더 쉽게 좀 부탁드림니다...
  • 핫도그 / ★★★★★
    핰 이거 저장 안돼나여? ㅠㅜ 게다가 이거 어제까지만 잘되다가 계속 중단되네요ㅠㅜㅜㅜ 이거 다시 고쳐주시실수있나요? 재미있게 플래이하고 있었는데...ㅜ
  • / ★★★★☆
    스테이지를깰수있도록만들어놔야지우루룬얻으러갈려다죽걨다.좀스테이즈좀깨개만들어주세요.과금해도스테이지가않깨져!그게말됨?냥코초반엔노잼중간도노잼끝도노잼캐릭도좋은것을주면말을않해!
  • 널유희왕 덕후들을 위한 채 / ★★★★★
    갓겜 울레없어도 전략과 기캐렙높으면 커버된다 요즘같을때에는 현질유도 등등이있지만 이겜은 그런거없음 게다가 콜라보도많이한다 이런 갓겜이 어디에 있겠는가
  • tv겜팡 / ★★★★★
    세계편 3장보스 너프좀요 맴매선생 공격력이 넘쌔고 채력도높아서 못께는것같아요 ㅠㅠ 냥코대전쟁은 재밋게하고잇어요
  • 최덕 / ★★★★★
    잰느가너무안나와서못해먹겟어요.으어어어엉별바다난이도좀낮혀주세요 지금그스테이지때문에으어어어어엉제발난이도좀낫혀주세요.으어어엉하지만게임은정말정말초초초초초엠패럴갓겜입니다.
  • 코빨포비 / ★★★★☆
    와.....진짜로요 별10개 주고싶은데요 아쉬운점 이 하나있어요 멀티로도 예를들면 2대2뭐이렇게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 윤서TV / ★★★★★
    냥코대전쟁 이 게임 정말 재밌군요! 이건 별점 5개 주기도 아까워서 99999999999999개 주고 싶습니다 그만큼 재미있다는 것이죠
  • 져OO잔라이 / ★★★★☆
    아니 현질할려고 1만5천원현질했는데 왜 잔엑이부족하다고나오죠? 초보응원패키지살거였는데ㅠㅠ
  • / ★★★★★
    안녕하세요 냥코대전쟁 열심히하는유저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제가핸드폰을바꾸게되면서 벌어진일인데요 계정이 아예 사라졌습니다. 전에기존에쓰던폰은 초기화를한상태이구요 어떻게 복구가안될까요?
  • TV준짱 / ★★★★★
    아니 제작자분 이거 적들이 너무 우리 편보다 더 엄청나게 셈. 그래서 1장도 클리어 못했어요. 저 옛날에도 냥코를 했는데 그때 보다 어려워 진거 같아요 뭐 어짜피 이래 봤자 안해줄것같지만. 꼭 고쳐주세요.
  • 치킨애호가 / ★★★★☆
    다좋아요 재밋습니다 아주 근데 진짜로 중요한 단한가지 구글계정으로 연동할수잇게만 해주시면 좋겟습니다 저만바라는게 아니라 대부분의 유저가 바라는 일입니다 진짜 개발자님 부탁드립니다 저이게임 앞으로도 잼잇게 하고싶습니다
  • 냥코냥린이 / ★★★★★
    이거 원래 폰이 고장나서 새 폰으로 하는데 구글 계정 연동을 해도 데이터 복원이 안되요.
  • 시방견 / ★★★★★
    재미떠여~~ 그렇긴 한테... 제가 통조림이 그렇긴 한데 레어뽑기가 너무 비싸서;; 150개에서 30개로 좀..
  • Charlie Ryu / ★★★★★
    개꿀잼 근대 단말기 입력 안된다고 통솔력이랑 뽑기가 안되내요 거기보면2틀이나 기다리라네요 고처주세요
  • 이주원 / ★★★★☆
    PONOS님들 저는 지금 3장 달을 못 깨고 있는 유저인데 세계편 1장 보물창과 전투하는 곳의 스페인과 프랑스의 위치가 바꿔져 있네요. 어쨌든 게임은 아주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적들을 같이 없애는 '협동모드'가 생겼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보물에서 슈퍼 레지스터 보물에서 난데없이 독일이 있네요.
  • TV라유 / ★★★★★
    죄송한데 다른 사람이랑 친구해서 같이팀먹고 냥코들 죽이는거 추가해 주시면 안됄까요? 너무 외로워요 ㅠ
  • / ★★★★★
    하이퍼 고양이 축제때 11번 연속 뽑기를 했는데 울슈레가 하나도 안나왔습니다 정말로 확률업 맞나요
  • 영국이 / ★★★★☆
    다 좋은데pvp모드좀 추가해 주시면 안 될까요? 그러면 정말 최고의 게임이 될거에요
  • 권총자총자 / ★★★★★
    난이도도 너무 어렵지 않고 통조림도 쉽게 모을 수 있어서 다 좋은데 냥코 유저간의pvp를 만들어주시면 더 좋을 것같아요. 하지만 pvp가 없어도 충분히 좋아요!
  • 초율tv / ★★★★★
    울슈레가 조금만 잘 나오개 해주세요 저 울슈없이 3장 마추피추에여!!! 그레서 통조림으로 1개 뽑기에서 개속 안좋운거만 잔뜩나오고잇는거만나와여!! 울슈래를 조금만 더큰 확률로 해주세여 냥코는 재미잇지만 때론 짜증날수잇다는 사실
  • 만두 / ★★★★★
    이거 꺼지개하지말고요 래어티캤줌더주새요 통솔력 좀 빨리차개해 주새요 울슈레 확율 놉여 주세요 애어리언 검은적이 너무 쌔요
  • 지라치의아이언헤드 / ★★★★★
    여러분 울슈레가 안 나온다고 뭐라 하시지 마십시요 저도 3장달 깨고 나서야 하나 나왔고 3장달까지 깨셨으면 보물 노가다도 할 겸 세계편 돌아다니면서 경험치 모아 무트만 렙업 시키면 초반에 편합니다 또한 메즈캐 없이 깨지 못했을 경우는 일단 메즈캐를 넣고 하시기 바랍니다
  • Point# Puppy& / ★★★★★
    제가 이 게임을 5년 넘게한 결과 울슈레 간단히 뽑는법을 알아냈습니다 자 울슈레 없는 여러분 1번 뽑기보단 10번 뽑기를 울트라 축제,하이퍼 축제 때 돌리면 80%확률로 울슈레 1마리 이상 나옵니다 (안나오면 세이브 해놓고 레뽑 노가ㄷ....(퍽 이런짓은 하지 맙시다)
  • tv스라인 / ★★★★★
    신이 너무 19금 입니다.고쳐주세요 아이들 동심을 파괴합니다
  • 여김지미 / ★☆☆☆☆
    진짜로 오지게 재미 있고여 저지금 휴대폰에 냥코 대전쟁 박게 업서요 진짜 너머 재미있고여 업대이트는 친구추가 하고 친추 한 사람끼리 싸우고 2대2도 나오 면 좋게고 우주편 3장 까지 나오면 좋을것갓고 새로운 울트라 슈펴레어5개 나오면은 좋을 것갓 습니다.
  • / ★☆☆☆☆
    최고! 최고! 무조건 최고의 게임! 그래도 맴매선생은 좀 약하게 업데이트좀 해주세요,너무강해ㅋㅋㅋ
  • 김시현 / ★★★★★
    이게임 제작자 돈벌이에 혈안이 된 인간임 열매 관련 게임이 한방에 다죽이고 무적인데 이보시요 이게 게임인가 사기지 당신이 열매 따봐 100만원은 족히 들겠네 어디다 사기를쳐 적당히 욕신부리시요
  • 골드드래곤[골디] / ★☆☆☆☆
    일본 스테이지 깨는 법 알려주세요 지금 계속 도전하고 있는데 계속 지고 있는 중입니다
  • 김주혁 / ★★★★★
    아쉬운게 분명히 업데이트 기념 레어티켓 한게준다했는데 안준게 아쉬운데요 알람으로는 분명히 는데 그래도 재미있어요
  • 강돌이 / ★☆☆☆☆
    아니 현질까지 하면서 모은 통조림으로 뽑기를 했는데 울슈레가 하나도 않나와 피똥싸게 래전드 스토리 까지 한면서 모았는데 좀 울슈레 확률좀 높여주세요 아니면 울슈레 확률 이벤트를 하거나
  • 이진표 / ★★★★☆
    레어티켓이나케릭터안밪아지는거 인터넷같은거 안좋아서그런게대부분이에요 ㅠㅠ 레전드스테이지너무어렵네요유ㅠ 열심히해서 광란을 얻겠다냥!
  • 퉁퉁이 / ★★★★☆
    게임을 실행하면 실행이취소되엇다면서 게임이 꺼집니다

캐주얼 게임 카테고리 안에 다른 앱

이 앱을 추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