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의 달인

SUD Inc.

설치하기
추천하기
업데이트 크기 설치수 현재버전
2019년 11월 05일 5.8M 1,000,000+ 1.29
카테고리 조회수 추천수
교육 1,473 16

산수의 달인 설명글

  • 주차, 연결, 주행, 장기, 리버시, 오목, 체스의 달인에 이은 SUD Inc.의 따끈따끈한 신작!

    산수의 달인!

    전세계 유저들과 만국 공통어인 수학으로 두뇌싸움을 즐겨보세요.

    How to play:

    단순히 주어진 문제의 답을 맞추는 방식이 아닌,
    주사위 숫자들과 사칙연산을 조합해 위에 답을 만들면 됩니다.


    SUD Inc.
    ----
    개발자 연락처 :
    전화 : 042-822-6030
    사업자등록번호 : 314-86-46743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13-대전유성-0144 호
    통신판매업 신고기관 : 대전광역시 유성구청
  • 설명글 더보기

산수의 달인 동영상 & 스크린샷

산수의 달인 구글플레이 댓글들

  • 이기현 / ★☆☆☆☆
    장난 해요! 동생들이 이 게임 하고서 짜증난다고 산수 공부를 아예 안해요! 제가 한번 해봤는데광고가 많이 나오고 또 내가 초5인데 중3이랑 한다는 게 말이 되요? 그래서 겨우겨우 이기려고 하는데 상대방이 나갔더라고요!
  • 녹차에몽 / ★☆☆☆☆
    장난하나.... 아니 왜 게임를 이딴식으로 만들었어요! 전 초5인데 왜 상대가 중3이냐구요! 마음 같아서는 욕하고 싶은데 님이 힘들게 이 게임을 만든것 때문에 욕을 꾹꾹 참았어요! 암튼 이 게임좀 어떻게 해봐요!! 진짜 최악중의 최악이네요!! 하아~
  • 지은 / ★☆☆☆☆
    장난해요? 아니, 초5랑 중3이 왜 부터요?! 갭차이좀 생각하라구요.애초에 게임이 되질않은 상대랑 하게하는게 뭡니까? 나갔다 들어와도 같은 사람이랑 계속하게되고 이게 뭐에요? 몇분을 기다렸다 들어가도 똑같은 중3 , 진심 욕나옴
  • 탱탱 / ★★★★★
    어이가없네 한판. 딱 한판해봤어요. 제 첫판 상대가 누구였게요? 랭킹 10위가 제 첫판 상대더라구요. 롤에서 첫판 돌리면 챌린저 나옵니까? 서든에서 첫판 돌리면 대령 나와요? 심지어 핵쓰더군요 ㅋㅌ
  • TV래빗 / ★★★★★
    밸런스 붕괴 잼있는데 초5랑 중3은 아닌듯;;같은 랩씩하게해주세요
  • 한지석 / ★☆☆☆☆
    저는 중학2에서3왔다갔다하는데 제발 아무나좀 붙읍시다! 요즘하는사람이없네요
  • 홍진규 / ★☆☆☆☆
    완전 재밌는데 사람들이 없어서 경쟁 자체를 할 수가 없네요ㅠㅠ 뭐 미션같은 거 해서 몇점 넘으면 성공 이런 거라도 해서 혼자라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해요ㅠㅠㅠ
  • 방울이ᄏ / ★☆☆☆☆
    아 개 빡침 아 모임 어떻게 초5랑 중3이랑 붙음? 아 놔 레벨이 다르자나 아 레벨 맞는 사람이랑붙게 해줘요
  • 허진 / ★☆☆☆☆
    장난함? 무슨 버그가 어디서 나왔길래 한 곳에 있는 숫자 계속 맞춰 계산식 보니까 맞지도 않던데 닉네임 딸기 란 사람 버그 사용중이니까 게임 못하게 해요
  • 손광모 / ★☆☆☆☆
    버그?핵? 이거 답은 정해져있지만 그 답의 공식을 만드는건데 무슨...0.5초만에 공식을 적고 답을 적나요?? 이상한 겜이네..ㅡㅡ 2000승 0패도 잇더만?
  • 애플tv / ★☆☆☆☆
    장난합니까 초5라고 나와있는데 제 나이와 맞지 않음.. 별1개 주기도 아깝네
  • 라시연 / ★★★☆☆
    스샷찍었는데 올릴수가없네요 버그좀 고치든가 1초마다 괄호두개있는거를 맞추는데 타이핑속도만따져도 불가능합니다 이런유저들은 제재를 가하신후에 버그를 못쓰게 패치하시던가해야지 즐거운마음으로 게임하려던 유저들만 손해를보고있습니다
  • 앙앙 / ★★★☆☆
    너무싫어요 노노노노노 저 언니가하는거보고 바로안좋아서지움
  • 김준호 / ★★☆☆☆
    나 실제로는 중3인데 이게임 계급은 고1임 ㅋㅋ
  • 최춘석 / ★★★☆☆
    버그를 쓰네요 예쁘니s라는 사람 버그 쓰는데 그런것좀 잡아 주세요 이런걸 그대로 두면 하는 사람이 재미없죠
  • 조윤형 / ★☆☆☆☆
    ㅋㅋㅋㅋ 초5랑 중3이랑붙는게 말이됩니까
  • JINSEOK oh / ★☆☆☆☆
    재밌기는한데요 같은등급끼리 붙었으면 좋겠어요.. 너무불공평해서...
  • 정하은 / ★★★★★
    별 1개 주기도 아깝다;;; s귀요미s이사람 버그 씁니다;;;이런것좀 잡아주세요;;;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보여주고 싶네...후
  • / ★★★★★
    AI 프로그래밍 할 줄 모르세요?
  • 이은수 / ★☆☆☆☆
    순발력 이 가장필요한듯
  • 말랑아구몬 / ★★★☆☆
    머가리에 똥만 가득한 급식들이 징징대기만하네
  • 호롤로로로롤 / ★★★★★
    초5랑 중3 이랑 같이하니깐 당연히 지지.
  • 손승현 / ★★★★☆
    Match를눌러도상대방이랑안붙어져요...
  • 이수명 / ★★★★★
    ㄱㅅ 재밌음
  • 허지인 / ★★★★★
    재미 진짜 재밌는데,레벨이 비슷한 사람끼리 붙어야죠......
  • 이금재 / ★★★☆☆
    짱 그냥대박
  • 조성준 / ★★★☆☆
  • 변진섭 / ★★★★★
    후 후
  • 김호동 / ★★★★☆
    재미있어요 근데 너무 실력보다는 손이빨라야 하는것 같아요. 다 알아도 말도 안되는속도로 다 맞추는 사람들 보니 답답함. 비슷한 실력의 사람이 있으면 좋겠는데 고등학교놈들이 다 쫒아낸듯
  • 최하은 / ★★★☆☆
    ㅎㅎ 주행의달인과 주차의달인도 해보았는데 정말재밌는것같네요 한가지아쉬운점은 친구초대 방법이 약간 어려운것 같아요
  • 지현빈 / ★★★☆☆
    좀더수학적으로 진입점.. 제가 중학교2학년 달리고있습니다 근데 조금더빨리 치기위해선 곱하기생략,분수,소수같은것도좀 추가시켜주세요 그리고 숫자가4개니까 만들수있는조합이별로없어요 숫자1개추가해요 그리고 분수나 소수같이수학적으로 하게해주세요
  • 김현호 / ★★★☆☆
    ㅊ쇼ㅓ처ㅛㄹ쵸러쵸ㅑ랴ㅛㅅ펴샤 웬 고등학교가 나와?
  • 박희영 / ★★★★★
    뭐이리빠른데? 무슨 핵쓰는것도 아니고 뭐이리빠른데
  • 정기훈 / ★★★★★
    연산좀더넣어줘요 몇판해보니 이계임은 암산.계산을 아무리빨리해도 손느리면 소용없는거네요.. 첨에 하다가 무슨 타자연습하는건가 착각할정도입니다...숫자도좀 큰거나오게 업뎃부탁드려요 100자리수는나오지도않네요 주어지는4개숫자도 10의자리수까지로 늘려주시구 진짜 처음에 밀리면 정신없어서 이길수가없어요
  • 정쭝과쭝동 / ★★★★☆
    ㅇㅅㅇ♥♥ ㅎㄹ..개잼ㅋㅋㅋㅋ추천이~~(주의 수학 싫어하는사람 ㄴ추천)
  • 미하일킴 / ★★★★★
    좋앙 조앙 제가 직접 한번 해보겠습니다.
  • 이ᄉᄋ / ★★★★★
    재미있네요 산수계산에 도움이 되네요~~^^
  • 신상규 / ★★★★★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Jiwon Park / ★★★★☆
    재미있음 없음
  • sj Lee / ★★★★☆
    재미있어요. 머리도 돌아가고 재미있어요! 근데 잘 하시는 분들 되게 많네요. 천재이신지 1초에 1개씩 맞추시고.. 전 열심히해도 120-130 언저리밖에 안 나옴ㅜㅜ

교육 카테고리 안에 다른 앱

이 앱을 추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