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의 계단

iGene

설치하기
추천하기
업데이트 크기 설치수 현재버전
2017년 09월 15일 25M 5,000,000 - 10,000,000 1.2.37
카테고리 조회수 추천수
아케이드 5,737 24

무한의 계단 설명글

  • 단순중독 게임, 무한의 계단 등장! 여러분도 정상을 향해 도전해 보세요!


    당신은 정상을 향해 끝없는 계단을 올라갈 수 있습니다.

    계단을 오르는 것은 쉬운 것 같지만 쉽지만은 않습니다.

    리더보드의 최고 기록에 도전해 보세요.

    그리고 정상에 우뚝 서 보십시오.
    ----
    개발자 연락처 :
    부산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0, 재송동 큐비e센텀
    051-959-0052
  • 설명글 더보기

무한의 계단 동영상 & 스크린샷

무한의 계단 구글플레이 댓글들

  • 임예림 / ★☆☆☆☆
    안녕하세요. 무한의 계단을 즐겨하고 너무 좋아하는 데요. 그런데 요즘 무한의 계단이 루비캐릭터도 자주나오고하는데 너무 연관성없는 캐릭터를 연결짓는것같아요. 그렇게 넣는니 차라리 맵을 만들거나해서 몇개단 오르면 주는 형식이였던게 좋았을것같아요. 캐릭터가 자주나오고 하는것도 좋은데 맵도 자주 나왔우면 좋겠어요
  • SUPER ME / ★★★★☆
    저는 진짜 무한의계단 팬인데 어제 제가 분명 1168이라는 기록을 세우고 그상태에서 나온뒤 다음날 무한의계단에 들어가보니 다시 기록이 1073이 되어있더군요 다시 기록을 바꿔주시면 안될까요? 바니걸과 만렙 라이키로 갔습니다1168 중거사진도있으니 제발요ㅠㅠㅠ
  • 채널여름바람 / ★★★☆☆
    안녕하세요 무계 제작자님 전 무계 즐겜러인데 드래곤 부화모드 1000원씩쓰는거 솔직히 에바입니다. 왜냐하면 전 10000원이있습니다, 그러므로 전 드래곤 부화모드를 10판 플레이 가능하지요, 하지만 10판중에 1~5판 이상 100계단도 못오르고 떨어지기 만하면 플레이어 기분은 어떻겠습니까? 이거 가격 깎거나, 무료플레이로 바꿔주세요.
  • 방태봉 / ★★★★☆
    엄..근데 사람을 너무 사납게 만드는것 같아요..제가 페드써서 속도가 잘안나요..진짜 속도가 안나서 비치발리볼도 파도 땜에 진짜 아깝게 295에서 죽고요 아이페드 모드같은것좀 만들어 주세요
  • Black 스나이퍼tv / ★★★★★
    날라감 저는 무한의 계단을 오늘다시 깔아서 계정 복구를 했는데 지니는 만렙이고 구미호도 상자에서 낭외서 만렙 거의 찍었고, 날씨 지배자도 있었는데 그게날라갔습니다. 증거는 없어도 빨리 복구해주세요
  • 패이스누누 / ★★★★★
    게임 실행할때 n fly 스튜디오 화면에서 게임할수있는창으로 안넘어가집니다. 무한에 계단 빡세게해서 보석쓴거포함해서 한 4000개 정도 될텐데.. 데이터도 저장을 못해서 삭제도 못해보고 이러고 있습니다 저기 꺼보기도했는데 안되네요...
  • NFLY STUDIO / ★★★★★
    안녕하세요. 저는 무한에 계단팬입니다. 요즘 너무 재밌고 실감나는데 캐릭터를 업데이트 해서 언더테일 캐릭터 좀만들어주세용ㅠㅜ전 그캐릭터가 나오면 무한에 계단을 하루씩 잘할것같습니다. 그럼 빠빠요~~
  • 초록바다 Dix / ★★☆☆☆
    제가 닌자 같은 캐릭터를 좋아하는데요 닌자 캐릭터 한 두개 정도는 추가해주셨으면 합니다. 게임은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들어요 ㅎㅎ
  • 흰눈 / ★★★★★
    다 좋은데 제가 그...배틀슈츠걸인가..(?) 어쨌든 이걸 받았는데 받고나서 출석체크가 안떠요.....언젠간 나올꺼라고 알수있어욥! ㅎㅎ (빨리 나오길 빈ㄷ..큼..)
  • 꽃솔 / ★☆☆☆☆
    이거 할 수럭 빡친다.....2배로 올라갈는 펫 만들어주세요 제발요...진짜..700까지 갔는데 이어하기 안 나오고...100에서 이어하기 나오고 막 그래요...진찌 누가 1000못가게 만드는것 같아요...ㅜㅜ갈수있는데..ㅜㅜ흑흑 그리고 돈벌기도 쉽지 안아요..황금펫 있는데도....돈벌기 어려워요
  • 「아림 YOUTUBE」 / ★☆☆☆☆
    재민는 데 조뮤힘드네요. ㅠㅠ그레도 재밌으니깐 꼭 해보세요.ㅎㅎ ㅋㅋ 노피 올라갈라면 힘들어요. 좀 머리가 빙글빙글 도는 거 같에요. 그레도 꼭꼭 해보세요.♥
  • NFLY STUDIO / ★★★☆☆
    ㅠㅠㅠ 나는 분명 스킨도 110넘었고 PVP도 금슬리퍼 였는데 내가 노력한게 날 배신하네ㅠㅠ분명 세이브하고 지웠다 깔아서 불러오기했는데 그게 되긴 됬지만 스킨도 85개고...PVP도 은슬리퍼고... 그래서 결심했습니다.무한의계단 평생 안할께요!!이것은 게임하지말라는 신의 계시!! \(^○^)
  • / ★☆☆☆☆
    개임 지우기 전에 저장하고 나갓는데 왜 캐릭이 반은 거의다 사라졋죠? 돌려주세요 바니걸 이런거 많아여ㅠ 지금은 많이 쉬어서 잘하지도 못합니다ㅠ
  • / ★★★☆☆
    안녕하세요 무한의계단을 시작한지 어느덧 1년이 된 유저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출석보상이 마지막으로 끝났는데 더 이상 출석이없어서 좀 불편한점이 있습니다 출석하는 묘미로 맨날하는데 출석을 좀 더 만들어주시면 감사할거같습니다
  • 평범한늪덕 / ★★★★★
    50루비씩 이나 부활건 썼는데 바로죽음 그냥 태어날때 죽음 장난하세여? 50씩이나 받치고 부활했는데 무려 1800정도 갔는데와
  • NFLY STUDIO / ★☆☆☆☆
    안녕하세요 전 무한의 계단을 하다가 화가 나서 문의 드립니다 제가 도둑잡기 모드를 하는데 무려 저와 도둑이 8칸이나 떨어져 있고 속도도 빠릅니다 그럼 속도가 안빠른 사람은 하지 말란 소리인가요? 짜증납니다 어떻게 좀 고쳐주세요 아니 무슨 8칸이에여... 5~6칸은 이해가 되는데 아니 8칸이라뇨.. 어떻게든 못잡게 하시려고 작정??그리고 pvp할때 등급이 맞은 사람과 좀.. 랜덤이라구 해두 레벨차가 많아 나니꺼여..
  • 땡구 Ttaenggu / ★★★★★
    예전에 질려서 끊었었는데 다시 하니 여러 컨텐츠가 추가되어 재밌네요. 근데 한가지 업데이트 사항으로 많은 돈(10000코인정도)를 한번에 얻을 수 있는 기간 한정이벤트라거나 리그같은것을 만들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전 이만.....
  • 테미 / ★★★★☆
    무한의 계단을 즐겨 사용하고 있습니다. 광고가 너무 많이 뜨네요 조금이라면 이해 하겠는데 5초이상 보는 광고가 게임10판도안되서 자꾸 뜨네요;
  • YouTube 귀귀여미 / ★★★★★
    아니 잔렉이 너무 많이 걸려요. 보너스 할때도 클릭이 안돼고 좀 2초 멈춰요.이런점만 고치면 굿일텐데
  • 이서준 / ★★★★★
    안녕하세요 저는 무한의 계단을 플레이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제가 태권소년을 잘 써서그러는데 태권 소녀 스킨 좀 만들어 주세요!! 부탁입니다..ㅠㅠ
  • NFLY STUDIO / ★★★★★
    무한의계단 처음에는조금어려웠는데, 지금은 조금잘하게됐고,너무재미있고 중독성이 있어요. 한번하면 멈출수가없어요. 엄마가공부하라는데 몰래 조금씩하고있어요. ㅋㅋ 한번해보세요. 너무재미있어요.ㅋㅋ
  • 백설에믕 / ★★★★☆
    너무재미있어요그런데변신캐릭터가너무비싸고주간미션캐릭터를가지려면너무많은아이탬이필요합니다. 결론:가격좀낮혀주세요
  • / ★★★★☆
    이거 호칭이름은 어떻게 바꾸는 건가요?이름을 바꾸고 싶은데 무한의계단에 있는 설정에 들어가도 어떻게 이름을 바꿔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호칭이름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그리고 저는 무계팬인 사람입니다~~앞으로 더 재미있게 하겠습니당~~^^
  • NFLY STUDIO / ★★☆☆☆
    조금 랙이 걸리네요. 핸드폰은 이번에 새로 나온 아이폰인데....혹시 핸드폰에 문제가 있을까요?
  • 어재경 / ★★★★☆
    안녕하세요 요즘 무한의계간만 하는 사람입니다 제가 오늘 드래곤부화?모드를 얻었는데 솔직히 한판하는데 1000코인을 내라뇨 너무하네요 이것만바꿔주세요!
  • 다이아 / ★★★★★
    안녕하세요 무한의계단을 재밌게 즐기고있는 12살사람인데요 제가 사촌동생이 무한의계단을 삭제해서 설정에 들어가서 다시 원레 계정돌아오는걸로 했는데 어떤사람이랑 바뀐건지 이게 이상한건지 좀이상하네요 원레는 주간미션도 좀더 앞이여야 하는데 2번째?3번째로 나와있고 출첵도 더느리게 나와있어서.. 제대로 바꿔주세요
  • 김현중 / ★★★★★
    게임 방법도 간단해서 좋네여.. 근데,속도만좀.. 렉걸려서 죽은적이 있거든요.. 속도만 좀 늦혀주세요.
  • 오지민 / ★☆☆☆☆
    현질유도도 없고...재밌네요..중독도 안되고...직장인인 저에겐 잘 맞는것 같습니다 무계 욕하는 무계 안티들 저가 다 잡죠..
  • NFLY STUDIO / ★★★★☆
    케릭터도 이쁘고 그래픽도 짱좋네요 근데 터치가 잘 안돼는것 같아요 저만 그런가요? 그리고 렉도 많이 걸리는데 어떻에좀 해 주세요
  • / ★★★★☆
    이거 보너스해서 돈 먹는 거 있잖아요. 근데 그걸 할 때마다 뭐를 잘못 누르면 그 시간이 계속 가고 이상한 걸 눌러서 돈은 안 늘었는데 보석이 200개가 사라졌어요. 이거 원상복구 부탁드립니다.
  • NFLY STUDIO / ★★★★☆
    안녕하세요. 저가 캐릭터가 곤충 채집가가 있어요.그런대 그게 생긴 이후로 이상해요.ㅠㅠ
  • / ★★★★★
    저기요..200계단 모드 해서 미식축구하고 무에타이는 얻었는데요 리듬체조선수 필요기록 26초을 못해서 못얻어요 ㅠ.ㅠ 계단배치를 쉽게 해주시던가 얻는데 필요한 기록을 좀 늘려주세요
  • 련옌 _06 / ★★★★☆
    방향바꿈버튼 안눌렀는데 중간에 멋대로 눌러지고, 골드도 갑자기사라졌어요!점검좀 빠른시간내에 부탁드릴께요
  • / ★★★★★
    다 최고인데 PVP에서 1vs1만 하니까 질리더라고요.그래서1vs1vs1대전도 만들어 들이면 안될까요?그리고 좋은 하루 되세요
  • NFLY STUDIO / ★★★★★
    무한의계단 넘 재미있는데 다만 아쉬운점이 남캐에 비해 여캐가 넘 부족햐것같습니다 여캐좀 추가로 만들어주세요
  • 이예은 / ★★★★★
    저 아이페드로 하는데도 좋더군요!렉이 많이 걸릴때도 있고, 안 걸릴때도 있지만 아주 좋습니다! 친구가 해서 깔아봤는데 너무 좋아요.
  • / ★☆☆☆☆
    으아ㅏㅏ...!!! 진짜 렉도 안걸리고 이런 재밌는 게임 첨봤어요

아케이드 카테고리 안에 다른 앱

이 앱을 추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