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뉴맞고 : 대한민국 1등 고스톱

NEOWIZ

설치하기
추천하기
업데이트 크기 설치수 현재버전
2018년 02월 26일 43M 5,000,000 - 10,000,000 46.1
카테고리 조회수 추천수
카드 3,081 13

피망 뉴맞고 : 대한민국 1등 고스톱 설명글

  • 언제 어디서나 고스톱은 피망 뉴맞고! ✌
    (Any time, any where, Pmang New Matgo)
    모바일 No1. 피망 뉴맞고를 소개합니다~
    피망 뉴맞고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세요~!

    "치면 칠수록" 재미가 늘어나go~
    - 한 판 한 판마다 쌓이는 구슬로 '대박의 기회'를 노리는 재미가 팡 팡~!!
    - 레벨업으로 고스톱 머니, 구슬까지 보너스 혜택도 업업~!!
    - 휴대폰 주소록 친구 및 프렌즈도 초대하고 랭킹 경쟁도 즐겨보자~
    - 가로화면 & 세로화면 모두 즐긴다!

    "멀티플레이로 스피디하게" 즐기go~
    - 싱글게임은 이제 그만! 실제 대전 상대와 공짜로 즐기는 박진감 넘치는 한판승부!!
    - 게임 중 이모티콘으로 상대방에게 내 기분까지 표현한다!
    - 속도감 조절도 내스타일에 맞게~치는맛이 달라진다!

    "매일매일" 이벤트가 쏟아지go~
    - 머니 걱정은 No~매일매일 출석체크, 친구초대 이벤트 등 무료 머니 아낌없이 주는 뉴맞고~
    - 미션으로 점수가 팡 팡 더블되는 대박 뉴맞고~
    - 뉴 맞고의 신 규 유저는 게임만 플레이 해도 공짜로 이벤트 참여까지~

    대한민국 1등 무료 고스톱 피망 뉴맞고
    - 부담없는 무료 고스톱, 맞고를 마음껏 즐겨 보세요~

    ◽ T I P
    1. 피망 뉴맞고는 과금없이도 공짜로 즐길수 있는 무료 고스톱 게임입니다.
    2. 구슬은 게임플레이, 선물, 이벤트 등으로 다양하게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미니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선물받은 상품들은 [내가방>선물함]에서 확인/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무료 공통)
    4. 친구초대/랭킹/선물 이용은 휴대폰 주소록 기반 친구찾기 동의를 해주셔야만 가능합니다.
    (카카오 연동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5. 언제든지 [내정보]에서 개성있는 나만의 프로필 사진을 무료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 알림
    - 본 고스톱 게임은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으로 18세 미만의 청소년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 피망 뉴맞고는 '피망계정'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계정도 사용 가능, 카카오 미지원)
    - 임시 계정(USER 숫자로 이루어진 계정)을 사용할 경우에는 게임 오류/기기 초기화/기기 변경 시 데이터를 복구할 수가 없습니다.
    - 게임문의는 게임 내 [설정>고객센터>1:1문의]로 부탁 드립니다.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피망 뉴맞고' 앱의 다운로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의 가이드라인을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1) 카카오톡을 비롯한 메신저 어플, 애니팡을 비롯한 전체 어플을 종료한다
    2) 핸드폰의 '설정' 어플리케이션으로 들어가, '애플리케이션 관리자'를 선택한다.
    3)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내의 'Google Play 스토어'를 선택하고, '캐시 삭제'를 누른다.
    4) 'Google Play 스토어' 앱을 껐다 키고, 다운로드를 다시 진행한다.

    [필수권한]
    1. 주소록
    - 게임 이용시 구글 계정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권한입니다.
    - 휴대전화에 저장된 주소록을 기반으로 친구 초대 목록을 불러오기 위한 권한이며, 이 외 다른 용도로는 사용하지 않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2. 통화(휴대전화 상태)
    - 게임실행 중 전화통화, 홈버튼을 통한 게임전환 시 게임상태를 유지하기 위하여, 사용하시는 기기의 상태 값을 확인하는 권한입니다.

    3. 저장공간(사진,미디어.파일)
    - 게임을 설치하거나 게임 데이터를 저장하고 읽어오기 위해 사용하는 권한 입니다.

    [선택권한]
    1. SMS
    - 본인인증 시 SMS 인증 번호를 자동으로 입력하기 위해 사용하는 권한 입니다.
    ※ 선택적 접근권한의 허용에 동의하지 않아도, 해당 권한과 관련된 기능을 제외한 서비스의 이용은 가능합니다.

    ◽ 접근권한 철회 방법
    ※ 본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6.0 미만 버전에 맞추어 개발되어 접근권한에 대한 동의여부를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없습니다.
    때문에 필수적 접근권한에 대한 동의 철회는 앱 삭제를 통해 가능 합니다.


    ◽ 공식채널
    - 공식 홈페이지 : http://smart.pmang.com
    - 모바일 웹 : http://m.pmang.com
    -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manggame

    ──────────────────────────────────────────────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한 즐거움, 네오위즈가 만들어갑니다.
    © NEOWIZ All rights reserved.

    게임물 등급분류번호:
    피망 뉴맞고 최초 심의 2013.05.22 ( 제 CC-OM-130522-001호 )
    상용화 심의 2016.05.20 ( 제 CC-OM-160519-013호 )
    ----
    개발자 연락처 :
    연락처 : 1600-887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45번길 14 네오위즈판교타워
    사업자번호 120-87-14245
    통신판매업 번호 : 제 2010-경기성남-0562호
    통신판매업 신고기관 : 경기 성남시청
  • 설명글 더보기

피망 뉴맞고 : 대한민국 1등 고스톱 동영상 & 스크린샷

피망 뉴맞고 : 대한민국 1등 고스톱 구글플레이 댓글들

  • ryaung Hyun / ★☆☆☆☆
    맞고는 너무 한쪽으로 크게 나게해서 짜증나고 몇번 치지도 못하고 나와야함. 이래 가지고서야 어떻게 10판 20판씩 맘놓고 치겠는가.. 참 누가 만들었는지 어이없다.그래서 맞고가 아닌 오래칠수 있게 3인 고스톱을 만들어주시길 기대 해봅니다.누구나 즐길수있는 전국민3인 고스톱을 만들어주세요..
  • NEOWIZ / ★☆☆☆☆
    2배, 3배까지는 괜찮은데 점10만냥으로 들어가면 x7배는 뭔가요? 이렇게 해놓으면 한번에 올인될 수밖에 없죠. 방에 들어가기전에 몇배인지 미리 볼 수 있게하거나 아니면 x몇배를 좀 낮춰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 ★★★★★
    승률이 의미없는듯하네요..십만원 단위로 두세번 이기게해주고 백단위로 한방에 잃게 하는데 승률이50프로면 뭐하나 돈이 계속 그진데..요즘 렉도 너무 심하게 걸리고 계속 팅기고..짜증나서 못하겠네요
  • NEOWIZ / ★☆☆☆☆
    어떠게든유료결제하게만들려고만든어플입니다..말도안되는지네들서버돌려서아이디조작하고패조작해서돈잃고열받게해서결제하게만드는어거지어플입니다
  • 쩡찐 / ★☆☆☆☆
    올인되서 나가면 너무 화나는데도 빠져드네요. 지금껏 현질은 한번도 안하고 이벤트랑 금고, 구슬모아서 머니만들어서 하고있어요. 현질유도게임이 아니라면 다이아 조금씩이라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자주 열어주시면 좋겠습니당ㅎㅎ 수고하세요^^
  • NEOWIZ / ★☆☆☆☆
    저만 그런줄알았는데 리뷰보니 이렇게느낀사람들이많네요. 점당 점수올라갈수록 무조건이기도록 만든 판과 ai나옵니다. 현질유도하려고 하는것 같은데 기가차네요ㅋㅋ 돈많이모으면서 하고싶은사람은 다른 게임사 맞고찾으세요!
  • 조시현 / ★☆☆☆☆
    참 게임 왜이래요? 현질유도하는 게임같네요? 랜덤함수에서 예외로 승 몇번이면 패 퍼센트 높게 설정하신거같은데 참..
  • NEOWIZ / ★☆☆☆☆
    진짜 넷마블 모두의마블 게임 보다 주작질 심한 게임 없다고 생각 했는데 여기 있네요 ㅋㅋㅋㅋㅋ 이기고 있는데 두 세번 연속 쪽 나오고 미션 무조건 가져가고 ㅋㅋㅋ모든 게임마다 다그래 얼척이 없네욬ㅋㅋㅋㅋ 지웁니다~ 밸런스가 맞아야지 하든가 말든가하지 ㅌㅋㅋ주작질 정도껏
  • 박현우 / ★☆☆☆☆
    내가 올인을 하려고 하는건지 게임을 하는건지 도저히 분간이 안가는게임. 첫판 하자마자 올인. 10판만에 10번 올인. 내 돈주고 동영상 봐주고, 내 돈주고 올인하고 이걸 게임회사에서 만든 게임이라고 부를 수 있나싶다.
  • NEOWIZ / ★☆☆☆☆
    그냥 최악이네요 패돌리것도 최악 12판 내내 패가 폭망 쌍피는 상대편 다주고 아침부터 상대방에게조롱이나 받고 올인당하고나감 현질유도 창 진짜 최악최악 최악최악 이네요
  • 김현범 / ★☆☆☆☆
    아니ㅋㅋㅋ이거 레알 너무 한쪽으로만 몰아주는거아님? 내가 이거 계속하다간 진짜 성질나빠질까봐 안함 빠이요~!
  • NEOWIZ / ★☆☆☆☆
    아마 개발팀원들은 부모에게 이 게임을 권하지 않을거에요. 혈압으로 쓰러지실까봐. 그만큼 확률이나 밸런스가 끝내줍니다.
  • 조봉근 / ★☆☆☆☆
    제발 게임 자기가 시작하고 싶을때 할수 있게만들어요 들어왔다 안맞으면 나가버리는데 그게 막 몇번 연달아 되면 진짜 스트레스받아요 인터넷게임처럼 자기가 원할때 시작버튼 누르게 만들라고 연습게임도중에 상대방 들어왔다도 시작하게 하지말고 글구 현질을 하면 어느정도는 따게해줘야지 이건머 진짜 성격버린다
  • NEOWIZ / ★☆☆☆☆
    에혀 어떻게든 매일결제하는사람 돈쓰게 올인시키는거 실화입니까???어이가없네요하루라도 따본적이 없네 매일같이 결제해여하고 더러워서안합니다 ㅂㅂ2
  • 이유정 / ★☆☆☆☆
    아니 왜 5000만원 안주는건데? 피망 섯다 4랩 찍으면 준다면서... 그래서 4랩 찍고 들어갔는데 그대로네? 빨리 내 돈 5000만원 주쇼!
  • NEOWIZ / ★☆☆☆☆
    밸런스 좀 제대로 맞춰요ㅡㅡ돈따는 사람은 계속 따고 올인당하는사람은 돈 충전해도 계속 올인당하고 이게 게임입니까? 스트레스 받게 하는 게임.
  • Anne shy / ★☆☆☆☆
    섯다 다운받아서 5레벨 되면 오천준다더시 7레벨 되도 주지도 않고 멉니까? 빨리 오천주세요 무슨 사기도 아니고 이런글 겁나게 많네
  • NEOWIZ / ★☆☆☆☆
    점당 20만짜리에서 x2 미션 3개짜리 상대다깨고 게임끝날때까지 패 총 6장먹고 10억 제대로빨렸네요 상대방 4광에 보너스3피2피 홍단에초단에 나 멍박에 피박에 장난질너무심하네 리뷰남기면 운영자 또 복사붙여넣기 하겟지ㅋ
  • 정ᄃᄅ혜영 / ★☆☆☆☆
    요즘 애들처럼 여러게임하지않고 오로지 피망맞고만 하네요..돈들여서 머니 안사서 그런가요??.1억이 있어도 10억있어도..아니 오히려 머니가 많을수록 눈깜짝 할사이에 오링되게 만드네요.항상!!!!!!!!!!!! 놀림.혹은 농락 당하는 기분!!
  • NEOWIZ / ★☆☆☆☆
    개 주작 게임 다시 쳐한 내가 장애인이지 진짜 계속더한 내가 진짜 문재잇는 xxxx다 진짜로 걍 진짜 개빡치네 조작게임
  • 정민희 / ★☆☆☆☆
    ㅋㅋㅋㅋ 완전 어이없네여~~~ ㄹㅇ 몰아주기 끝판왕 게임!!! 리스펙 합니다~~~~ 돈 몇억 있다가 한순간에 빈털털이 만드는 피망 뉴맞고 클라스~~~~~ 무릎을 탁 치고 갑니다^^!
  • NEOWIZ / ★☆☆☆☆
    겨우겨우 돈 모으면 뭐함 그냥 올인나는데 시스템 좀 바꿔요 3인으로ㅋㅋ 올인되서 대기실나가지면 빠른회복?? 그거버튼도 확인 가까이있어서 창 계속 이상한거 뜨다가 어쩌다가 빠른회복 창나와서 다이아써서 사게 만들고 참ㅋㅋㅋㅋㅋ
  • Young Seok Moon / ★☆☆☆☆
    쓰레기겜 10분만에 올인 5번당하는게 말이되냐 조커는 한명에 2장씩 몰아주고 쓰레기겜 조커를 차라리 없애라
  • NEOWIZ / ★☆☆☆☆
    이게임은 정신이상자가 만든게 분명한듯.. 친구 바로옆에서 몰아주기 하는데도 조작질에 짐.. 받지마세요.. 난 삭제!
  • hyejin yoon / ★☆☆☆☆
    저기요. 아니 게임이 좀 적당히 편파적으로 되게 해야지... 무슨 10연속으로 계속 지고 돈도 다 올인 당하게 만들고, 좀 현실과 비슷하게 제대로좀 만들어 주시져?
  • NEOWIZ / ★☆☆☆☆
    이거 완전 사기 입니다. 현질유도해서 현질 안하면 들어가지도 않은 고액방 들어가게 해서 10억 가까이 빼앗아 가더군요. 게임을 하면 할수록 조작된 느낌이 강하게 들어 오히려 스트레스만 더 받게 됩니다. 일단 공정거래 위원회 김상조 아저씨 투고 들어가구요. 세력을 좀 모아서 청와대 청원까지 해서 철저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를 우롱하는 이런 쓰레기 회사는 대한민국 어디에도 설곳이 없도록 해야만 합니다.딴회사거 쓰세요.
  • 이예준 / ★☆☆☆☆
    완전 최악이네.. 한순간에 올인이네~! 몇주간 열심히 치면 모하노
  • NEOWIZ / ★☆☆☆☆
    무슨 고스톱을 탄을 만들어도 거지같이 만들어서 현질유도 하려고 변한게 아무것도 없네 망해도 당연한 게임, 절대하지마세요
  • 허진영 / ★★☆☆☆
    하다가 너무 짜증나서 탈퇴하려구요. 사람 열받게 하는데 뭐 있는것 같아요. 이건 정도껏 해야하는데 순식간에 다 잃어버리면 쳐도쳐도 이기지 못하는 게임 너무 열받고 욕나오게 되는것 같아요. 다이아도 얼마 안남았으니 오늘까지만 하고 탈퇴하려구요
  • NEOWIZ / ★☆☆☆☆
    아이템 팔아 먹을려고 로봇 심어 놓고 난 100따면 로봇은 1000을 가져가네 쓰레기 게임
  • HEE LEE / ★☆☆☆☆
    노인전용 게임인가요? ㅋ 그래픽 왜이럼? ㅋ 빵터짐요~^^
  • NEOWIZ / ★☆☆☆☆
    계속잃어 18ㅋㅋㅋ 안해18...ㅋㅋㅋ 완전 쓰레기네....대한민국1등쓰레기앱
  • 서경훈 / ★☆☆☆☆
    게임을 하라는건지 말라는건지 한쪽으로 치우치면 돈 다 잃을때까지 패가 절대 안따라주네요 설정을 왜 이렇게 해놓은건지; 정말정말정말 최악이네요ㅠㅠ
  • NEOWIZ / ★☆☆☆☆
    갤9플러스로 새로바꾸고 실행하니 앱이 자꾸튕기고 멈춥니다 빨리 개선해주세요ㅠㅅㅠ
  • / ★☆☆☆☆
    개빡치네 이게 게임이냐? 현질한사람 몰아주냐? 핸드폰진짜 던지고싶은욕구만드는 게임ㅡㅡ공평하게좀 합시다
  • 이성희 / ★☆☆☆☆
    게임 참 ㅋㅋ 그지같이 만들었네 ㅋㅋ 몬 말도 안되게 이리 쳐만들었나 몰라.. 당신네들이 함 쳐봐 ㅋㅋ 몬 납득이 되야 치지. 운빨이여 모여 ㅋ짜증 드럽게 나고 이거 하다간 성격 버릴듯. 에라이~
  • NEOWIZ / ★☆☆☆☆
    어차피 푼돈 몇번 이기게 해주고 오링당하게 할테니깐 하루만 즐기다 삭제하쇼
  • 구병모 / ★☆☆☆☆
    설치할때 성인인증 미쳤네 손가락 빠지는줄 . 일일이 달력넘겼네
  • NEOWIZ / ★★★★☆
    사기아닙니까 10판연달아지고 돈은돈대로 11억한방에하고 이거분명조작잇는것같은데 퍼부은돈이아깝다진짜 잘먹고잘살아라
  • 전하은 / ★★★★☆
    진짜 매번할때마다 느끼는건데 현질유도만할목적으로 게임만드신거같네요^^ 듣던대로 주작맞고네요 스트레스풀려고 게임하면 스트레스만 쌓이고 ㅋㅋ

카드 카테고리 안에 다른 앱

이 앱을 추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