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포커: 카지노 로얄(7포커,로우바둑이,하이로우)

ANIPANGPLUS, INC

설치하기
추천하기
업데이트 크기 설치수 현재버전
2017년 07월 24일 37M 1,000,000 - 5,000,000 37.0
카테고리 조회수 추천수
카지노 1,958 8

피망 포커: 카지노 로얄(7포커,로우바둑이,하이로우) 더어플 리뷰

피망 포커: 카지노 로얄(7포커,로우바둑이,하이로우) 설명글

  • 최고의 겜블러를 위한 피망포커의 재탄생!
    지금 생애 최고의 짜릿한 승부가 시작됩니다!


    [게임특징]

    완전히 새로운 하이클래스 멀티 포커(poker)!
    - 7포커(poker), 하이로우, 로우바둑이를 하나의 앱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 뻔한 싱글게임은 No! 실제 대전상대와 카지노의 실감나는 배팅의 묘미를 느껴보세요.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게임 플레이!
    - 빠른 속도와 실감나는 손맛으로 더욱 짜릿한 한판 승부를 즐겨보세요.
    - 다양한 채널은 물론 깔끔하고 세련된 인터페이스로 더욱 편리하게 접하실 수 있습니다.
    - 7포커와 로우바둑이, 하이로우를 한번에 플레이 해보세요
    - 내가 원하는 대로 게임을 커스텀한다! 원하는 기능 설정을 직접 해보세요.
    - 게임안에서 이모티콘으로 상대방에게 감정을 표현해 보세요.

    게임플레이를 보다 풍요롭게! 지루할 틈이 없는 특별한 카지노 서비스!
    - 고품격 777라운지에서 즐기는 색다른 스릴감을 즐겨보세요.
    - 매일 제공되는 미션을 성공하고 빅보너스를 누리세요.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피망 포커: 카지노 로얄' 앱의 다운로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의 가이드라인을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1) 핸드폰의 '설정' 어플리케이션으로 들어가, '애플리케이션 관리자'를 선택한다.
    2)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내의 'Google Play 스토어'를 선택하고, '캐시 삭제'를 누른다.
    3) 'Google Play 스토어' 앱을 껐다 키고, 다운로드를 다시 진행한다.

    [필수권한]
    1. 주소록
    - 게임 이용시 구글 계정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권한입니다.
    - 휴대전화에 저장된 주소록을 기반으로 친구 초대 목록을 불러오기 위한 권한이며, 이 외 다른 용도로는 사용하지 않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2. 통화(휴대전화 상태)
    - 게임실행 중 전화통화, 홈버튼을 통한 게임전환 시 게임상태를 유지하기 위하여, 사용하시는 기기의 상태 값을 확인하는 권한입니다.

    3. 저장공간(사진,미디어.파일)
    게임을 설치하거나 게임 데이터를 저장하고 읽어오기 위해 사용하는 권한 입니다.

    [선택권한]
    1. SMS
    - 본인인증 시 SMS 인증 번호를 자동으로 입력하기 위해 사용하는 권한 입니다.
    ※ 선택적 접근권한의 허용에 동의하지 않아도, 해당 권한과 관련된 기능을 제외한 서비스의 이용은 가능합니다.

    ▶ 접근권한 철회 방법
    ※ 본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6.0 미만 버전에 맞추어 개발되어 접근권한에 대한 동의여부를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없습니다.
    때문에 필수적 접근권한에 대한 동의 철회는 앱 삭제를 통해 가능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smart.pmang.com
    [모바일 웹] http://m.pmang.com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manggame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한 즐거움, 네오위즈가 만들어갑니다.
    © NEOWIZ All rights reserved.

    게임물 등급분류번호:
    최초 심의 2015.07.23 ( 제 CC-OM-150723-004호 )
    상용화 심의 2016.05.19 ( 제 CC-OM-160519-011호 )
    ----
    개발자 연락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5번길 14 네오위즈판교타워 463-400
    사업자 등록번호: 120-87-14245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0-경기성남-0562호
    +8216008870
  • 설명글 더보기

피망 포커: 카지노 로얄(7포커,로우바둑이,하이로우) 동영상 & 스크린샷

피망 포커: 카지노 로얄(7포커,로우바둑이,하이로우) 구글플레이 댓글들

  • hyundai jeong / ★☆☆☆☆
    최악에 게임입니다. 이게임을 다운받아 얻을 수 있는거라곤 스트레스와 소액결제에 대한 후회뿐!! 운영자의 시스템에 놀아나는 호갱이분들 환영합니다.
  • 선종률 / ★☆☆☆☆
    별점하나주고리뷰나쁘게써서그런가 접속을못하네요ㅎㅎ락걸렸나? 버전확인을못넘어가네ㅋㅋ 5천억있는거친구줄라했더만
  • NEOWIZ / ★★☆☆☆
    아무리생각해도 너무심해서요. 사진제출하고싶네요 하룻밤사이 80만원 날렸네요. 승률이 14프로예요 19승 113패가말이되나요. 6탑떠도 6탑에 밟히고. 5탑떠도 써드에밟히고 무조건뜨기만하면 한끗차이든 뭐든 밟혀요. 다른포카겜은 이렇게까지 안엮어요. 오죽하면 피망에서 내서버만 밟히도록해놨다싶을정도로 2개아디로하는데 뜨는것마다 다밟혀요. 도대체왜이러는겁니까? 진짜 너무어이없고 죽고싶을뿐이네요 피망하면서 두달사이 천만원 잃었습니다. 진짜 목메달아 죽고싶은심정이네요
  • 이미영 / ★☆☆☆☆
    룰렛은 1이상 절대안걸리네 한 100번은돌린거같은데 1이상 절대안나옴 조정잘해놧네 폰두개로 캐쉬지른사람은 룰렛잘나오고 무과금인사람은 1이상절대안나오고 ㅋㅋㅋ완전 농락하네
  • 이철현 / ★☆☆☆☆
    55000원짜리 소액결제를 오류가떠서 다시하라고해서 3번이나 확인눌럿다가 55000원짜리가 3번결제됏어요ㅡㅡ 근데 머니는들어오지도않고 소액결제결제는됏다고문자가왓네요ㅡㅡ 확인좀해주세요
  • 마귀마귀 / ★★★★☆
    아니 포카드뜰 확률이 0.024%고 4000판하면 거의 한번 나오는꼴인데 하루에 5번정도봄 확률상 거의 주작아닙니까ㅡㅡ
  • NEOWIZ / ★★★★★
    좋아요한것들 뭐냐 늬들땜에 이런쓰레기겜이 나오는거야 짜고치기는 기본옵션이고 머니팔이도 다 운영자다 쯧쯧
  • All Possessed / ★★★☆☆
    짜고 치는 놈들 어찌할까요?.셋이 그러니 감당하기힘드네. . 그리고 메인 사진 바꾸는거 11레벨부터라더니 사진바꾸고 싶어요.
  • 서유리 / ★★★☆☆
    적당히좀 하슈! 몇일해봤더니 전에 따는 아뒤들 다 패안뜨게 조작한거 티나네.ㅋㅋ
  • Sung Kyu / ★★★★☆
    짜고 치는 사람들 없고 머니상만 없으면 참 괜찮은데 예전에 겜하다가 친구한테 100조정도 준적 있는대 머니거래라고 단박에 정지시키드만 머니상은 여전히 활개치고 참 아이러니한 피망운영이야
  • NEOWIZ / ★★★★★
    네오위즈모니터링하고 짜고치는사람좀골라내라 유저들한테신고하란소리그만하고신고해도절차졸라복잡하잖아
  • 호구왕 / ★★★★★
    오늘 잭팟도 터지고 게임 잘 풀려서 기분 좋습니다. 열받게도 하지만 짜고 치는 쓰레기들만 없으면 괜찮은 게임입니다. 고생해주세요
  • / ★★★☆☆
    저녁늦게 하이로우 3000 억방에가면 짜고치는 사람들이 있는데 단속좀 해주세요 정말많더라고요
  • NEOWIZ / ★☆☆☆☆
    영자님 한번더 남깁니다 현질에따라 패가 달라집니까? 현질 한달에 100만원씩하는사람 호구로 보입니까? 답변주세요
  • 김중완 / ★☆☆☆☆
    강퇴예약하는것좀 없애주세요 안하는사람들이 간혹있고 홍보하는사람도있으니 불편합니다 꼭 없애주세요
  • NEOWIZ / ★★★★★
    로열위너스방에서 골프뜨면잭팟터진다더만 두번이나골프떳는데잭팟안터지는건먼젖같은경우고개발자들아사기앵간히체라 케섹히들
  • / ★☆☆☆☆
    블랙잭이고 고스톱 하이로우등 느린걸즐기는경로당사람
  • NEOWIZ / ★★★★★
    정말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그런데 홀덤은 추가되지 않는건가요? ㅜㅜ
  • 안석철 / ★☆☆☆☆
    사기꾼들 삼성 자동차 견적 받으면 4조 무료 충전해준다더니 공인인증으로 하고 안줘서 다시 휴대폰으로 해도 안줌 사기꾼들
  • NEOWIZ / ★★★☆☆
    괜찮아요..인터넷 포커 특유의 엮음이 덜하네요...정석대루 치믄 갠춘함
  • 이무영 / ★☆☆☆☆
    11000원휴대폰요금결제만되고 게임머니는 안들어오는이런경우가어디있습니까!!??빠른답변부탁드립니다!!!
  • NEOWIZ / ★☆☆☆☆
    너무일방적인게임이자주있어좀식상하네요
  • 김지영 / ★☆☆☆☆
    이겜에 돈을왜씀 ㅋㅋ 간단히 몇판하다 지우는어플인데 무식한넘들
  • NEOWIZ / ★☆☆☆☆
    여기도 조작 또는 사기뿐이군 다신하지말어야지
  • 김인하 / ★★★★★
    카트색이 이상하게 변했다 운영진 애들아 얼른 고쳐라 결제 유도만 하지말고 알겠냐
  • 손은주 / ★★★☆☆
    왜 실버 10일차 주는 5000억 왜 안주는데 ㅠㅠ
  • NEOWIZ / ★★★★★
    여유시간 즐기기엔 딱 좋으네요~ 머니판매상 깜짝 출현만 빼고요...ㅎ
  • 댕댕이 / ★★★★★
    돈따믄머해 어쩔수없이 더큰방가서 오링인데
  • NEOWIZ / ★★★★★
    짱구쉐끼들겁니많내ㅋㅋㅋ아직도있내버러지같은쉐끼들
  • younill jung / ★★★★★
    잼나네용 급수별 조정이 가능해서 좋구요
  • NEOWIZ / ★☆☆☆☆
    오늘이거 뭡니까 오류로 오후에 올인 되서 만회하려는데 ㅠㅠ 고쳐주세요
  • 장진용 / ★☆☆☆☆
    재미는 있는데 돈이 너무 물쓰듯이 쓰는것 같네요.강만수보다 쥐박이보다 더많이 쓰는것 같아서 영...
  • NEOWIZ / ★★☆☆☆
    최악의 게임이네요 로우바둑이 나오라는 패는 계속안나오지 똑같은 원페어급 무늬나 숫자가 나오지 웬일로 메이드가 떴다싶으면 높은 메이드가 뜨거나 5메나6메 떳다 하더라도 그전에 사람들은 점심도 안되서 죽거나 기본베팅만 하고 죽고 ㅡㅡ충전만 여러번하면 뭐합니까??? 이기질 못하는데 주작냄새가 너무나네요 최악임 나야 안하면 그만인데 개빡쳐서 글올려요 ~^^
  • / ★★★☆☆
    정기결제해지하려는데 열리지도 않고 상술이개심하네진짜 답변없음 공정거래위원회 고발 할꺼니까 답변하시오
  • NEOWIZ / ★★☆☆☆
    그래도 앱게임은 조금 다르다 생각했는데 역시
  • / ★★★★☆
    S8 플러스 30분 하고 나면 1초에서 15초 끈김 현상 일어 납니다 해결해주세요
  • 이경민 / ★★★★☆
    겜은 잼나는데요 오래 겜을 할수없고 한번 오링나면 다시 재미를 찿을수없다는게 좀 아쉅네요
  • 이순신 / ★★★★★
    압의로더좋은게임부탁드녀여
  • 이호진 / ★★★★☆
    괜찮네요..ㅎㅎㅎ
  • 김기섭 / ★★★★☆
    저기요~포커칩은 도대체 뭐이며 어떻게 구입하거나 생길수가있나요??아무리 찾아봐도 포커칩을 구매하거나 생기는방법을 모르겠어요..

카지노 카테고리 안에 다른 앱

이 앱을 추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