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지 키우기

manababa

설치하기
추천하기
업데이트 크기 설치수 현재버전
2019년 11월 26일 75M 1,000,000+ 6.1.9
카테고리 조회수 추천수
어드벤처 2,674 17

거지 키우기 설명글

  • 거지같은 게 아니라 진짜 거지 잉여게임 (Idle Game)
    지금까지의 클릭게임, 탭게임 중에 이런 거지는 없었다! (두둥~) -_-;

    " 액정화면 두드리면 쌀이 나오니? 밥이 나오니? "
    " 돈이 나온다!! 오오옷!!! "


    ◈ CEO 거지의 레벨을 올려보세요!
    사장거지의 레벨이 증가하면 클릭(탭)당 골드가 막 올라가요!

    ◈ 거지 알바를 고용해보세요!
    돈을 더 빨리 벌고싶다면 거지 알바를 고용해보세요.
    패셔니스타, 롹커, 화가, 피아니스트, 축구선수, 과학자, 의사, 판사, 왕, 외계인을 거지알바로 고용해서 구걸로 모이는 돈을 더욱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 주택과 빌딩을 구입해보세요!
    부동산을 구입한 뒤 자산가치가 올라가면 다시 매각해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미술품을 구입해보세요!
    미술품을 구입한 뒤 소장가치가 올라가면 다시 매각해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기업과 도시를 인수해보세요!
    위대한 기업들과 세계 주요 도시를 인수해서 당신이 얼마나 위대한 거지인지 세상에 보여주세요!

    ◈ 행성도 구입해보세요! (가즈아~!)
    태양계의 행성들을 손아귀에.... 아니, 구입해서 외계인들에게 돈을 받아보세요!

    ◈ 거지 카드를 모아보세요!
    모든 거지들에게는 다양한 이야기가 있어요. 스토리를 알면 감동 두배!

    ◈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모여 액정 화면을 두드리면 사이가 더욱 돈독해집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다가가 이야기해 보세요.
    "함께... 거지 키울래?"
    ----
    개발자 연락처 :
    Gasan Wcenter, 181, GasanDigital 1-ro, Geumcheon-gu, Seoul, Korea
    +82263349646
  • 설명글 더보기

거지 키우기 동영상 & 스크린샷

거지 키우기 구글플레이 댓글들

  • 권도현 / ★★★★★
    복구 시켜주세요. 광고 왕창 많이 보고 앱 깔고 크리스마스에디션 깔고 해서 새벽 1시까지 햇는 데 외계인 사고 사장거지 레벨 올렷는 데 불러오기 눌렷는 데 외계인,왕이 없어졋어요! 그리고 6개의 건물도 사라짐 빨리 복구 시켜주세요!
  • / ★★★★☆
    비록 외계인이 돈이 많이 들지만 그래도 많이 좋아지고 돈더 더 많이 벌게 돼고 데이터 없이 해도 정말 편한것 같습니다. 그런데 와이파이나 데이터가 필요할때도 많습니다. 보물거지가 보물을 떨어뜨리고 갈때 마나가 없어서 광고를 볼때 와이파이나 데이터가 필요하다느것이 불편합니다. 그래도 정말 재미있습니다.
  • 박준태 / ★★★★★
    거지키우기 예전에는 별로 인줄 알았는데요, 지인 추천으로 이걸 했어요. 근데 한 지 일주일도 안됬는데 ㄹㅇ 핵꿀잼!! 심심할 때 이거하면 되게 시간 잘가요.
  • 벗죠 / ★★★★★
    재미잇는 게임을 하게 되어서 정말 좋습니다. 근데 보물거지가 등장해서 영상으로 황금깡통을 열 수 있게 해주는데 가끔씩 안되는 경우가 발생해 마나를 사용하는 일이 많아 졌습니다. 이 부분을 고쳐주셨으면 합니다.
  • 소혜소말Ty / ★★★★★
    제밋는데 .조를 어뚜깨 므아오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없그래이드를해서 하눈건간?흠흠이게임에 좋은점정말정말 재밌어요 꿀잼 ! 보장! 함니다! 전 이런구 몰랏는뎅 .. 친규가 알렸줐쩌오 제가아직 어려서..오타가 만을수있어오! 왜 오라고 하는주알아오? 왜냠 습관대성ㅈㅅ해오! 그럼 제밋게 플래이할깨오 !!ㅠㅜ 넘잼있엉ㅠㅜ
  • Taewan Kim / ★★★☆☆
    안녕하세요. 주말에만 게임하는 초딩인데요, 제가 알바가 페셔니스트부터 외게인까지 있는데요, 레벨은 외게인빼고 전부 10레벨이 넘거든요. 근데 제가 일요일날 하고 토요일날 켜 보면 어쩔때는 알바들이 1억을 벌때도 있고 70억을 벌 때도 있어서 이게 버그인가? 생각할 때가 많아요. 이것 좀 고쳐주세요.
  • POE포에 / ★★★★☆
    여기서 외계인이랑 미술품이랑 기업이 뭐가 비싸다는거임..ㅇㅅㅇ 외계인이랑 외계인 여친은 30초후에 다 하고, 미술품은 걍 껌값이고, 기업은 시간이 들더라도 비싸지는 않음.... 도시가 처음에 좀 비싼거지
  • 김미리 / ★★★★☆
    처음에는 엄청 신선했으나 도쿄인수후부터 그 다음레벨업이 허벌나게 힘들고 잘때 켜놓고 기다리는수밖에 없어서 재미가 없습니다. 이벤트는 보물거지 뿐인데 핫한 아이템이 아예 안나옵니다. 재미있는 스토리가 만들어지고 단순히 돈모으는것이 아닌 주도적으로 스토리를 끌어나갈 수 있으면 지루하지 않고 성취감도 얻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 qltmxm3315 / ★★★☆☆
    제가 거지키우기에서 황금마나50개를 10000원에 결제를했는데요 카드에서는 만원이 빠져나갔는데 거지키우기 앱을 들어가보니까 충전이 되어있지않네요.. 왜그런건지 알수있을까요?ㅜㅜ
  • 김승현 / ★★★★★
    황금마나는 일반마나를 5개에 1개로 바꿀수 있게 해주세요 일반마나는 동영상 보면 주는데 황금 마나는 엊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된다면 제 방법으로 업데이트를 해주세요 이런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답장좀 부탁드립니다.
  • 윩ᅵ / ★★★★★
    거지키우기2보다 1을 오리지널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근데 요즘 거지키우기2만 관리하시는지 갑자기 거지키우기 1 비접속 보상을 주지를 않으시네요 예전에은 비접속 보상이 있었던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갑자기 패치 됬는지 비접속 보상이 되지 않네요 저는 펫 똘똘한 햄스터 효과는 비접속 보상 50% 증가라고 써여져 있습니다. 그렇다는 것은 예전에는 비접속 보상이 됬다는 거죠 비접속 보상 다시 개선해 주시길 바랍니다. 거지키우기1 2 모두 재밌고 제발 거지키우기 1 비접속 보상 개선해주십시오
  • 이재환 / ★★★★☆
    벙말 재미있고 노가다를 좋아하는 저 한테 뜩이에요 하지만 저의 동생도 이 게임을 합니다만 단지 정말 노가다라는 이유로 짜증을 내요. 하지만 저는 정말 재미 있어요. 저의 동생을 위해 조금만이라도 쉽게 수정을 살짝 해주시면 좋겠어요.
  • 목각째의빛TV / ★★★★★
    정말 최고네요. 하지만 보물거지 뜨면 좋은게 거의 안 나와요. ㅠㅠ 확률 좀 높여주세요. 그리고 서울 초당 버는 금액이 다른 도시 랑 비교해 봤을때 효율이 너무 낮아요. 그것 좀 수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박인숙 / ★★★★★
    와있 신선한하고 재미있어욧! 근뎅 넘나 손가락 아픈것ㅠㅠ 마나 다 쏟아붓고 손가락 부러질때까지 하면 조금 뭘 살수가 있네여ㅠㅠ 가격 좀만 내려가면 좋겠어요ㅠㅠ
  • 조승국 / ★★★★★
    후반부 공략:알바로 어떻게든 334조를 모아서 가진돈1.5배 받는 아이템과 2배 받는 아이템을 쓰면 1000조가 된다. 그럼 도쿄를 살수 있는데 도쿄를 사면 나머지는 쉬어진다
  • Sogam _소겜 / ★★★★★
    진짜 심심할때 하기 좋고 와이파이도 필요없어서 좋은 앱. 중독성있고 스토리같은것도 있어서 안질림.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거지키우기 2보다 1이 더 재밌는거같아요! 역시 오리지날.
  • 이찬스토이조이 / ★★★★★
    재미도 있고 시간떼우기도 좋고 다 좋은데 오래할 수록 업이 너무 힘드네요 ㅎ 오래한 사람들일수록 혜택이 많았으면 해요.. 뒤로 갈수록 만랩찍기 힘들다는 생각이 ㅋ
  • / ★★★★★
    걍 말할 필요도 없고 넘나잼있는겜이지만 아이템에 골드마나 얻을수 있게 해주세요. 물론 거지키우기2에 있긴 하지만 개인적으로1이 더 재밌어서요~ 부탁드립니다~~~
  • 아무것도 안하고 구독자100명 찍기 / ★★★★★
    와...대박게임 인정합니다...근데 제작자님, 거지키우기에 기능 한개 추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저희동생도 이 게임을 하는데요, 동생이 돈을 진짜 못벌어요. 그래서 말인데 자신이 아는 디바이스(전화번호 입력)에게 돈을 보낼수 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부탁드리겠습니다^^이런 게임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백병원의사양반 / ★★★☆☆
    일단 재미있으므로 별 다섯개 드리는데 이거 갑자기 10층 주택 팔려는데 그냥 홈버튼 눌렀거든요? 근데 시간이 흐르고 거지키우기 켰는데 부동산에서 샀던 모든 집이 사라졌어요 복구좀
  • 프ᄂ·루링_ / ★★★★★
    와 대박ㄷㄷ이렇게 재미있는 게임이 존재한다는게 믿기지 않아요ㅠㅠ재작자님 천재 아니에요?대박이다ㄷㄷ 항상 감사드리고 덕분에 재미있게 플래이 했어요!♡♡
  • 김민수 / ★★★★★
    이게외게인이이나도시,작품그런거 너~~무비싸가주고아여못사겟어요 그러니까가격만 조금 리어주면은! 최고의게임이될거갔으니부탁할게요❤
  • 조경한 / ★★★★☆
    게임 열심히 하고있어요!~ 정말재밌고 계속 플레이해도 끝나지않을것같은 느낌이 들어서 재밌어요 다른게임은 몇시간만 하면 끝나버리는데 이게임은 다르게 겁나게 노가다 해야하네요 제가 이런걸 찾았다죠.. ㅠ 앞으로 열심히하겠습니다. !!
  • 쀼랑 / ★★★★★
    거지파워가 갈수록 돈이 올라가네요 돈 좀 내려주세요.또 황금마나를 5분에 1번 씩 동영상을 보게해주세요
  • 고승주 / ★★★☆☆
    정말 다 좋은데 미술품이나 부동산이나 기업이나 알바생들 더 추가해주셨으면 그리고 기업 처음에 인수할 때 나오는 카드? 거기에 적혀있는 글같은 거 너무 좋고 참신하고 특이했는데 갈수록 그냥 인수! 이렇게만 나와서 속상했어요.. 다른 것들도 많이 넣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김지혜 / ★☆☆☆☆
    이게무야?완전 재밌짜나!!!!끊임없이!!!!! 이건 절대로 멈출 수 없어!!!다 하면 다시 초기와닷!!!근데요...아쉬점이...이거 자기 순위도 알 수 있는데 뭘 만졌는지 안 돼고 이걸 지금 평가를 해도 완료가 안떠요 아빠껀 뜨는디...그것만 고쳐 주시면 최고의 게임이 될 것 같아요~화이팅!!! 저도 힘껏 응원해 드릴께요~^^
  • 김용수 / ★★★★★
    거지키우기 제작자님 저도 거지키우기를 재밌게 플레이 하고 있는데 구걸도사가 쿨타임이 270초인데 1시간이 댔어요 1시간이 지나면 각성도 못하고 다시 1시간이 되요 었더게 됀겁니까? 버그좀 수정해 주세요
  • 용이바보 / ★★★★☆
    알바거지가 접속을 하지 않는 상태에도 돈을 벌잖아요 근데 평소 24시간에6억?정도 모였는데 일부러 한번에 받을려고 5일정도 있다가 받았는데7억??미친거 아니냐고요 24시간에 6억이 5일동안 1억만 늘어? 겜 잘만들었는데 작은 꼼수 쓰지 맙시다.
  • 조은 / ★★★★☆
    동생이 해서 따라했는데 시간 잘가고 재밌어요! 동생이 아직 초1이라 큰 숫자를 못읽는게 흠이에요ㅠㅠ.. 조가 넘어가는 단위들처럼 다른 단위에도 한글로 써 주시면 조금 더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을것같아요!
  • 박달나무 / ★★★★☆
    2 나왔다고 업뎃을 멈춘건가요 컨텐츠 부족한거 아시지 않나요 솔직히... 1에 시간 많이 투자한 유저들은 갈아타기 힘든데 컨텐츠 추가 좀 부탁드립니다
  • 말랑뚱이malang / ★★★★★
    재미도 있고 손 움직이는건 귀찮지만 좋은것 같아요.그런데 마나로 부스터 같은걸 할때 시간이 좀 짧은것 같습니다......100초도 안바라니까 조금만 더 올려주세요....
  • —모스부호 / ★★★★★
    저기... 솔직히 네이바까지는 괞찮은데 인수하기가 너무 비싼거 아녜요?ㅠ.ㅠ 그것만 싸게 해주시면 종겠습니다... 그렇다면 별5개도 아깝지 않아요
  • 준재 / ★★★☆☆
    진짜 좋은데 외계인,미술품,기업,땅 같은거 가격 내려 주세요 외계인은 마나로 노가다 해서 샀는데 업그레이드가 전혀 안되더라고요... 미술품도 전부 10억대를 넘고 손가락뼈 부서지게 해봐야 ㅎㅎ;; 어쨌든 좋은게임 감사합니다 ^^
  • 조은빈 / ★★★★★
    넘넘 잼 썼어여~^^ 근데 카드는 가끔씩 나오는데 어또케해야 나와염?... 그리고 이거 쓰면 답은... 해주죠? ㅎㅎㅎ안해주나? 하여튼 카드 이야기 잼이써여~ 제가생각 해도 이거 너~~~~~~~~무 잘만들어써용ㅇㅅㅇ
  • 백은자 / ★★★★★
    아이디어 참신하고 좋아요~~좋은데....전에 거지키우기 했던것보다 돈이 많이드는건 착각?? 건물비도 좀 많아진것 같고 알바비도 외계인부터 확 늘어난 것같은데...
  • 남자김정휘 / ★★★☆☆
    제가공기계를사서유심끼우고플레이스토어계정도똑같이로그인해서설치하고들어갓는데처음부터다시작하네요 이거어떡해야되나요?도시빼고는다구매햇엇는데처음부터다시해야되나요
  • 다다람쥐 / ★★★★★
    와...이 게임 돈버는 제미로 하는건가?ㅋㅋ 손운동 됨ㅋㅋ 그리고 우리보다 거지가 더 돈이 많은데? 이거 실화임?!어쨌든 제미남니다!♡
  • 조용표 / ★★★★★
    오늘 거지키우기 할려고 켰는데 갑자기 초기화가 되어있네요 전 초기화를 한적이없는대..혹시 복구가능한가요?
  • ᄇᄇᄇ / ★★★★☆
    저구매(마나50개)했는데도착이되지않습니다. 큰맘먹고구매했는데 수정좀해주세요.진짜 그래도1000원이지만아무리그래도 이건좀.....아닌듯 수정좀해주세요. 저마나50개구매했습니다
  • / ★★★★☆
    완전 최고에욬ㅋ 시간 보낼 때 쵝오

어드벤처 카테고리 안에 다른 앱

이 앱을 추천한 사람들이 좋아하는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