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릭키
  • 2아싸라비아라라라
  • 3푸타코타
  • 4해삼
  • 5돼지토끼
  • 1릭키
  • 2아싸라비아라라라
  • 3철권
  • 4땡수
  • 5유머토피아
리니지2M 쿠폰 이렇게 활용이...!
연속출석 :
1일 랭킹 : 0위 중위6
15%
15% (175 /1195)
  • 댓글 1 |
  • 추천 1 |
  • 조회 3386 |
  • 2021-05-02 (일) 10:44


    와 리니지2M 진짜 대박이네요

    이번에 출첵 이벤트에서 TJ 쿠폰을 준다길래

    저도 바로 들와서 이거 받았는데요

    이거로 터진 템도 복구하고 쿠폰으로 제작도 가능하네요

    쿠폰으로 전설템도 복구도 가능해서 진짜 대박이더라고요

    진짜 여러분들도 할까 말까 고민중이라면

    일단 들어와서 쿠폰 꼭 받아보시길 완전 추천합니다 :)
     



    [이 게시물은 더어플님에 의해 2021-10-22 10:56:23 게임 자게에서 이동 됨]
    sarami 2021-05-03 (월) 15:35:09
    리니지2M 쿠폰 소식 감사합니다
    빰빠밤~!. sarami님 축하드립니다.
    댓글이벤트에 당첨되어 4P 가 적립되셨습니다.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셔야지만 작성가능합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하기]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작성일
    공지글 모바일 게임 쿠폰 게시판 이용안내 더어플 0 23100 21/10/22
    36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감사쿠폰 받으셨나요?! 슈루아니 0 12208 22/08/21
    35 워킹테드 올스타즈 쿠폰 뜸ㅇㅇ 어엉다 0 18235 22/06/12
    34 리니지2m tj쿠폰 - 아가시온 카드 변경 EDIOT 0 18423 22/05/22
    33 기적의검 최신 22종 쿠폰!! 철권 0 23257 21/10/22
    32 인피니티 킹덤 쿠폰 33종! 더어플 0 23272 21/10/22
    31 워패스 하시는 분들 쿠폰 챙겨가시길 +2 CONSOL 0 23801 21/10/05
    30 기적의검 쿠폰 정리 영상 가져왔습니다ㅋㅋ cham 0 22597 21/09/13
    29 기적의 검 올림픽 쿠폰도 있네요ㅎㅎ cham 0 24315 21/07/30
    28 소녀x헌터 버럭순재님께서 쿠폰 주십니다 받고 하세요 +2 달팽ee 1 22794 21/07/21
    27 린2m TJ쿠폰 3종 받으세용 hsg**** 0 23628 21/07/06
    26 린2m 두번째 신화 클래스, TJ쿠폰 메음 0 13224 21/07/01
    25 출석체크 이벤트로 TJ쿠폰을! walee 0 7897 21/07/01
    24 킹스레이드 엣지쿠폰 사용 메음 0 7560 21/06/29
    23 리니지M TJ쿠폰 5장이나 뿌리네요 ㄷㄷ +2 nify 0 4682 21/06/28
    22 킹스레이드 엣지쿠폰 공개 메음 0 5235 21/06/24
    21 원펀맨 공짜 쿠폰 개이득입니다 ㅋㅋ cham 0 3982 21/06/14
    20 린투엠 쿠폰 사용하실때 +1 저기유아녀 1 3542 21/05/03
    19 리니지2M 쿠폰 이렇게 활용이...! +1 walee 1 3391 21/05/02
    18 tj쿠폰 신규 입장에서도 나쁘지 않은게 +1 드라곤상 1 3109 21/04/29
    17 신명2 쿠폰 많이 주니까 첨하기 너무 좋네요 건이w 0 3138 21/04/26
    16 내일 업데이트인데 tj쿠폰 뭐부터 뿌릴려나요 만사미 0 3217 21/04/21
    15 세븐나이츠2 하시는 분들 쿠폰 챙겨가세요 nify 0 3253 21/04/19
    14 린2M TJ쿠폰 어제 제대로 공개된거 보니까 +1 드라곤상 1 3257 21/04/15
    13 TJ 쿠폰을 공짜로 주는 이벤트 walee 0 3288 21/04/13
    12 마스터쿠폰 갖고 싶다 ㄷㄷ 장예준 0 3051 21/04/12
    11 이번 tj쿠폰중 마스터쿠폰은 뭘까요 이힝요홍 0 5362 21/04/10
    10 마스터쿠폰 정체가 뭐냐 ㅋㅋ 장예준 0 2909 21/04/10
    9 아이온 클래식 1.7 업데이트 쿠폰 받으세요! 사가지요 0 2774 21/04/07